[TV가이드/2일]SBS '이홍렬 쇼' 外

입력 2000-10-01 18:56수정 2009-09-22 02:3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홍렬쇼<오락·SBS 밤11·45>▼

‘쉘 위 토크’에는 닮았다고 소문난 가수 홍경민과 탤런트 고수가 출연해 가슴 아픈 첫사랑을 이야기한다. ‘쿠킹토크 참참참’에 영화배우 박선영이 출연해 여러 작품에서 키스신이 많았던 후일담을 이야기한다. ‘생토크 유부 클럽’은 유부남들 은어의 실체를 밝힌다.

▼휴머노이드 시대<다큐·Q채널 채널25 밤12·00>▼

인간의 능력을 모방하고 나아가 인간을 뛰어 넘는 로봇이 만들어질지도 모른다는 가정 아래 로봇공학과 인공지능 연구 현황을 취재한 다큐멘터리. 일본이 인간을 닮은 로봇을 지향하고 있다면, 미국은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 차이점이다.

▼아줌마<드라마·MBC 밤9·55>▼

삼숙은 식구들 다 모인 자리에서 분가해 나가 살다가 나중에 다시 합치겠다고 선언한다. 진구는 삼숙을 따로 불러 앞으로 힘닿는 대로 돕겠다며 부모님을 모시고 대가족 속에 사는 것이 애들 정서에도 좋고 아버지도 함께 살고 싶어 하신다고 이야기 하자 삼숙은 수긍한다.

▼데스퍼레이트<영화·SBS 밤9·55>▼

바베트 쉬로더 감독. 앤디 가르시아, 마이클 키튼 주연. 샌프란시스코의 형사 프랭크 코너의 아들 매튜는 백혈병으로 시한부 판정을 받는다. 남은 유일한 희망은 살인죄로 기소된 피터 맥카브. 하지만 맥카브는 골수이식수술을 핑계로 치밀한 탈출 계획을 세운다.

▼내일은 맑음<드라마·KBS2 오전9·00>▼

첫 회. 부자집 도련님이자 마마보이인 생명공학 박사 최상원은 가난한 살림에도 언제나 밝고 당당한 모습의 도예가 이연지를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상원이 우유부단한 성격탓에 고백조차 못하고 애만 태우자 상원의 동생은 연지를 깜짝 놀라게 할 기막힌 묘책을 생각해낸다.

▼인간극장―당신<다큐·KBS2 밤8·45>▼

5부작 첫회. 국민가수 고복수와 황금심의 장남인 고영준. 그가 20여년 무명 생활을 뚫고 이제 막 트로트 가수로 발돋음 할 즈음 아내 김영숙이 말기 담낭암 선고를 받았다. 투병중인 시어머니 황금심을 모셔온 아내를 위한 고영준의 눈물겨운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