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남상국 대우건설사장 外

  • 입력 2000년 3월 30일 19시 44분


◇남상국(南相國)대우건설 사장은 30일∼4월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관에서 ㈜디자인하우스와 공동으로 최신 인테리어 경향 등을 제시하는 ‘2000 서울 리빙디자인페어’를 개최한다.

◇박용배(朴涌培)한국일보 통일문제연구소장은 최근 세종대 신문방송학과 겸임교수로 선임돼 이번 학기부터 ‘취재보도 실습’ 등을 강의한다.

◇김윤규(金潤圭·현대건설 사장)한국건설CALS협회장은 30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갖고 협회 운영방안 등을 논의했다. ◇조영식(趙永植)1000만이산가족재회추진위원장은 최근 남북이산가족교류협의회 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임됐다.

◇조용수(趙鏞洙)국방과학연구소장은 최근 열린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총회에서 차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김세민(金世民)을지병원 제2의무원장은 30일 서울 하계동 을지병원 강당에서 제2대 병원장에 취임했다.

◇박건배(朴健培)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장은 4월1일 오후1시 서울 광화문 시민열린마당에서 ‘새천년! 문화입국 청소년의 힘으로!’라는 슬로건으로 ‘밝은사회 만들기’ 청소년단체 공동캠페인을 연다.

◇이원희(李元熙·학교법인대원학원 이사장)한국보이스카우트연맹 부총재는 29일 열린 보이스카우트연맹 정기총회에서 제13대 총재로 선출됐다.

◇정종환(鄭鍾煥)철도청장은 30일 순천향대에서 철도청 경영혁신 등에 기여한 공로로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영원(玄永源)현대상선 회장은 30일 열린 한국해사재단 정기이사회에서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됐다.

◇이영덕(李榮德.전 국무총리)명지대명예총장은 31일부터 11일간 호주를 방문, 그리피스 대학교에서 ‘한반도의 분단과 통일의 제문제’에 관해두차례 공개 강연을 하고 한인회 주최 교민 간담회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