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0년 1월 26일 19시 08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현우(류시원 분)는 승재(손지창)가 계속 자영(최지우)을 모욕하자 주먹을 날린다. 부상을 입은 승재는 현우를 폭행 혐의로 고소한다하고 현우네와의 합의를 거절한다. 자영은 자신이 현우에게 피해만 주고 있다며 몹시 우울해 한다. 결국 자영은 승재를 만나 현우와 헤어질테니 합의해 달라고 말한다.
▼한밤의 TV연예<오락·SBS 밤10·55>
광고속 개그맨들의 스타일을 분석한다. 남희석 이휘재의 ‘애드립 개그 스타일’과 김국진의 순진하고 어리숙해 보이는 표정연기 등을 알아본다. 이밖에 조성모의 콘서트 연습현장을 찾아가고 ‘룰라’의 이상민과 탤런트 이혜영의 열애설의 진상을 들어본다.
▼파워 퀵 서비스<오락·KMTV 채널43 오후3·00>
여성듀오 ‘타샤니’가 출연한다. ‘타샤니’는 그룹 ‘업타운’ 출신의 보컬 윤미래와 래퍼 이수아로 결성된 여성 힙합듀오. ‘참을수 없어’‘하루하루’ 등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한다. 진주의 ‘가니’와 ‘As One’의 ‘너만은 모르길’도 소개.
▼추적 60분<시사·KBS2 밤9·55>
윤락가 10대 매매춘의 실상을 추적한다. 6일 서울 종암경찰서에 부임한 김강자서장은 관할지역내에서 미성년자 매매춘 척결을 선포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미성년자 매매춘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원인과 이를 근절할 수 있는 사회적 대안을 모색해 본다.
▼숫자쇼 1플러스2<오락·KBS2 오후7·05>
‘숫자로 푸는 세상’코너에서는 메이저리거 박찬호의 2000년 연봉을 분석한다. 14세 최연소 의대생을 통해 영재에 관한 각종 속설들을 풀어본다. 탤런트 최재원은 생활 속에서 흔히 보는 물건들의 가격을 알아보고 목욕탕에 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건강 클리닉-노이로제, 벗어날 수 있다<교양·EBS 밤10·00>
현대인들을 괴롭히는 대표적인 질환이 된 노이로제. 이중 우울증은 성인 10명당 1명꼴로 경험했다는 통계도 있다. 노이로제의 원인과 그 치료법을 소개한다. 대인공포증, 광장공포증 등을 치료하는 가상환경 정신치료 장면도 공개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