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5일]

  • 입력 1999년 11월 24일 18시 37분


▼크리스탈〈드라마·SBS 밤9·55〉

마지막회. 연주회장으로 가던 수아가 사고를 당하는 바람에 은혜가 수아의 드레스를 입고 협연한다. 연주회는 성황리에 끝난다. 한편 수아의 사고 소식을 들은 정숙과 수미는 병원으로 달려간다. 연주회의 성공을 축하하는 영후와 은혜는 그동안 감췄던 사랑의 감정을 표시한다. 은혜는 늦깍이 공부에 전념하고 다혜는 미국으로 공부를 하러 떠난다.

▼K2〈영화·OCN 채널22 밤10·00〉

프랭크 로담 감독. 마이클 빈, 히로시 후지오카 주연. 히말라야 K2의 정상을 오르는 인간의 험난한 여정을 쫓는 영화. 성취욕이 강한 변호사 테일러와 성실하고 가정적인 물리학 교수 헤럴드는 절친한 친구이자 등반 파트너다. 둘은 알래스카 등반 중에 만난 탐사대와 의기 투합해 K2 정상에 도전한다. 눈덮인 K2의 수려한 영상이 볼거리다.

▼여기는 코미디 본부〈오락·MBC 오후7·30〉

순수하고 따뜻한 사람들이 펼치는 ‘내 마음의 풍금’코너에는 서경석 선생님은 어린아이인 줄로만 알았던 선희가 예민한 사춘기 소녀임을 깨닫는다. 자신이 섣불리 다루기 조심스러워 임지은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 그러나 딴 생각이 들기 시작하는 서경석 선생님은 선희네 가정 방문을 핑계로 임선생님과 특별한 시간을 준비한다.

▼이것이 인생이다―인간을 만드는 과학자 원동연〈교양·KBS1 밤7·35〉

전북 완주군의 세인고는 별난 선생님과 별난 학생들이 24시간 부대끼며 내일을 일궈가는 파격적인 학교다. 이 학교는 원동연교장(45)이 고안한 DY 학습법과 5차원 전면 학습법 등을 통해 학생을 자연스럽게 학교로 끌어들이고 있다. 독특한 수업방식과 열린 교육으로 학생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새로운 대안 교육의 선구자 원교장을 만난다.

▼연예가 중계〈오락·KBS2 밤8·55〉

엄정화의 콘서트 ‘사이버 에로티쿠스’의 현장을 공개한다. 가수와 CF 모델로도 활약하는 유승준의 인기비결을 짚어보고 현재 중국어 음반 녹음현장에서 일어난 일화도 듣는다. 또 최수종 김민종 류시원 이종원 이상인으로 구성된 ‘드림팀’을 만난다. 이 팀은 역대 어느 팀과 비교할 수 없는 팀워크로 흥미진진한 서바이벌 게임을 펼친다. 게임의 하이라이트와 뒷이야기도 소개.

▼건강클리닉〈교양·EBS 밤10·00〉

산모는 물론이고 가족에게 깊은 상처를 남기는 원인 불명의 습관성 유산. 국내에서도 10쌍의 부부중 3쌍이 습관성 유산으로 고통을 겪고 있다. 첫 유산뒤 두번째 임신이 유산될 확률은 15%이고 그 후 세번째 임신은 25%, 네번째는 33%가 유산될 가능성이 있다. 최근 소개된 면역 치료부터 태교를 이용한 치료까지 한양대 부속 병원 산부인과 박문일 교수와 함께 일아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