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7일]

  • 입력 1999년 10월 26일 18시 36분


▼날마다 행복해〈드라마·MBC 밤8·25〉

급하게 유정을 찾은 준재는 점심을 같이 못하게 됐다며 저녁때 만나자고 일방적으로 약속을 다시 정한다. 한편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던 홍산댁은 애옥이 급하다며 빨리 나오라고 하자 변기에 물을 내린다. 화장실에서 나서려던 홍산댁은 변기가 막혀 물이 차오르자 절규하는 애옥을 데리고 안채로 들어간다.

▼김혜수 플러스 유〈오락·SBS 밤10·55〉

‘리얼 토크’에서는 류시원 박소현 윤정수 이선정이 출연한다. 이들 앞에 떨어진 시청자들의 궁금증 네가지. 류시원의 여자를 친절하게 대하는 매너가 진짜인지, 연예인계의 마당발 윤정수의 사람 사귀는 법, 박소현의 작은 얼굴과 긴 목이 집안 내력인지, 드라마속의 코믹한 모습이 이선정의 실제 성격인지 알아본다.

▼수요기획―미국을 감동시킨 한인여성장관 전신애〈교양·KBS1 밤12·10〉

올해 56세인 재미교포 전신애씨. 그는 65년 부모와 가족을 버리고 동성동본인 남편(전경철·61)을 따라 도미했다. 그후 84년 전신애는 일리노이주정부의 아시아 보좌관으로 발탁됐고 그후 8년간 노동부 장관으로 활동한다. 그는 동양의 소수민족 여성들이 미국 사회를 주도할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감성채널 21〈오락·KBS2 오후7·05〉

코너 ‘폭소 크래프트’에서는 폭소로 빌딩을 한층씩 점령하는 폭소 특급 작전이 펼쳐진다. 가수 조성모와 그룹 ‘브로스’, 개그맨 심현섭의 연승 도전이 이어진다. ‘무림지존’에서는 영화 ‘사랑과 영혼’을 무협버전으로 꾸몄다. 코너 ‘전격비교 20/40’에서는 70년대 디스코와 90년대 테크노를 비교한다.

▼웃기는 아이들의 희망대장정―형, 희망이 보여〈교양·iTV 밤11·40〉

아이들이 무작정 찾아간 곳은 광주의 달동네 양삼동. 이곳 주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주기 위해 고민하던 아이들은 동네 어귀에 민원 봉사실도 차리고 홍보 팻말에 마이크까지 마련해 사람을 모으지만 허탕이다. 이 어려움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웃기는 아이들의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지켜본다.

▼OU교육다큐 특선―UN과 민주주의〈다큐·OUN 채널47 밤12·30〉

영국 OU(Open University)가 기획하고 BBC가 제작한 교육 다큐. 1편‘법학과 시리즈―UN과 민주주의’. 공산주의와 자본주의가 대립하던 냉전이 끝난 뒤 급변하는 국제 정세 속에서 세계 민주주의의 수호를 위해 달라져야 할 UN의 역할을 논의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