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8년 11월 17일 19시 09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9월13일 발생한 경기 화성 40대 여자 피살 사건의 전모를 파헤친다. 피살자 신원확인에서 직장 상사인 용의자를 검거하기까지의 숨가쁜 추적과정. 또 성추행당한뒤 살해돼 대전의 야산에 버려진 소녀 사건을 추적한다. 아직 숨진 소녀의 이름조차 파악하지 못한 상태.
▼승부사〈SBS 밤9·55〉
양형사는 현길의 살인범으로 박추를 주목하고 민수에게 희정의 진술만 확보되면 구속 수사할 수 있다고 도움을 청한다. 민수는 먼저 우충섭을 친 다음 희정을 설득해 보겠다고 한다. 한편 충섭의 지시에 따라 박추는 민수를 해치기 위해 나서고 민수는 박추가 만든 함정에 빠져….
▼수요기획―쇼 스포츠를 만나요〈KBS1 밤12·00〉
새 형식의 스포츠 프로. 스포츠 세계의 이면, 스타의 개인 생활, 승부에 얽힌 에피소드, 스포츠 마케팅 전쟁…. 오늘 주인공은 대우로얄즈의 안정환과 현대다이노스의 박성배. 또 탤런트 정준과 대우제우스 꺽다리들의 허심탄회한 목욕탕 대화를 나눈다.
▼생방송 데이트 11〈MBC 밤11·05〉 핑클 젝스키스 김소연 등 오늘 수능시험을 치르는 스타들을 밀착취재했다. 또 박찬호와 가수 이현도의 우정이야기. 이현도의 새 프로젝트 앨범에 박찬호가 직접 작사한 노래가 담긴다는데…. 야구선수 서용빈과 탤런트 유혜정 결혼설의 진상은?
▼나 어때〈SBS 오후6·45〉
응경은 혜련에게 꿈속에서 경희루 같은 곳에서 사람들이 자기를 마마라고 불렀다고 자랑한다. 그러자 혜련은 “호환마마?”라며…. 한편 혜련은 응경이 팥쥐로,학생주임이 팥쥐 엄마로,뜻밖에도 자신이 콩쥐로 나오는 꿈을 꾼다.그런데 임금 얼굴을 한 재룡이 팥쥐를 파트너로….
▼창업시대―칼국수집〈EBS 밤11·10〉
인스턴트 음식에 싫증난 직장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칼국수. 쫄깃한 면발을 만드는 솜씨와 적당한 입지만 갖췄다면 여전히 유망한 창업업종이란다. 한 칼국수집을 찾아가 성공창업 비결을 듣는다. 이 집 칼국수는 끓인지 1시간이 지나도 면발이 쫄깃쫄깃하다는데….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