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가이드/21일]

입력 1998-09-20 20:23수정 2009-09-25 01:1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인표, 박철의 3일간의 사랑〈iTV 밤10·00〉

초대손님은 김혜수. 테마토크‘헬스or헤비’에서는 그의 건강미와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또 차인표와 함께 촬영중인 영화 ‘닥터K’의 이모저모. 심리토크 ‘마음이 보여요’에선 김혜수 본인도 몰랐던 김혜수의 속마음을 들여다보니….

▼TV소설―은아의 뜰〈KBS1 오전8·10〉

첫회. 사업을 하다 부도위기에 몰린 은아(장수혜)의 아빠 김명수(길용우). 선산을 담보로 잡으려고 고향에 가지만 형 달수(서인석)에게 면박만 당한 채 돌아선다. 한편 정신과 의사인 은아의 엄마 혜원(정애리)은 친정어머니로부터 집이 차압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스타 다큐―엄정화〈MBC 오후7·30〉

따뜻한 물이 나오는 집에서 사는 게 소원이었다는 소녀. 스물여덟의 성숙한 여인이 된 지금은 최고 인기 여가수 중 한명. MBC합창단 출신으로 앨범마다 히트곡을 내는 그녀의 매력을 탐구한다. 어머니를 편히 모시기 위해 당분간 결혼하지 않겠다는 자기 이야기.

▼포옹〈SBS 오전8·30〉 새 아침 연속극 첫회. 사랑과 혈연,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을 그린다. 결혼 10주년기념일 아침. 아들의 축하를 받은 정애와 인철은 흐뭇하기만 하다. 그러나 때마침 전화를 걸어온 정애의 동창 문호는 지훈이 돌아왔고 췌장암 말기라는 소식을 전한다. 정애는 지훈의 병원을 찾지만….

▼월요 다큐멘터리―제3의 일본인, 가즈의 선택〈KBS2 밤11·00〉

일본축구J리그에서 3게임 연속골을 넣으며 혜성처럼 나타난 재일 한국인3세 강일성. 일본명 오카야마 가즈나리. 올해 만 20세. 귀화라는 선택의 기로에 선 그를 통해 3세대를 거치며 변화해가는 재일한국인들의 오늘을 조명해본다.

▼백야 3.98〈SBS 밤9·55〉

수용소에서 체첸인들이 고오간을 죽이기 위한 폭동을 일으킨다. 그러나 택형과 영준은 고오간을 구출, 탈출에 성공한다. 아나스타샤를 미행한 택형은 마피아가 피터의 사무실을 습격하는 순간 피터와 아나스타샤를 구해준다. 한편 영준은 성심을 만나려 하지만 제지를 당해….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