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역사와 오랜 기술을 자랑하는 미즈노 ㈜덕화스포츠(www.mizuno.co.kr)는 2013년형 뉴 다이아몬드 머슬 아이언 ‘MP-64’(130만 원)와 크리스털 캐비티 아이언 ‘JPX 825 Forged’(그라파이트 180만 원, 스틸 160만 원)를 새롭게 내놓았다.
미즈노 ‘MP-64’ 아이언은 스위트 스폿의 뒤편을 두껍게 한 뉴 다이아몬드 머슬 디자인의 설계로 견고하면서도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타구음 디자인 기법인 하모니 임팩트 테크놀로지(스위트 스폿의 뒤편을 두껍게 하는 방식)를 적용해 울림이 길고 맑은 타구음을 실현함으로써 더욱 기분 좋은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MP-64’ 아이언에는 제작과정에 참여한 세계적인 선수 루크 도널드가 요구한 타구감과 성능을 최대한 반영했다.
‘JPX 825 Forged’ 아이언은 크리스털 캐비티 구조로 헤드의 튀어나온 끝 부분과 샤프트에 가장 가까운 끝부분에 무게를 적절히 분배해 관성 모멘트를 끌어올렸다. 타점에 정확하게 맞지 않아도 넓은 스위트 스폿 덕에 비거리 감소를 줄이고 안정 된 탄도를 보여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크리스털 형태의 구조는 스위트 스폿 증가는 물론 헤드 자체의 프레임 강도를 높인다. 그 덕에 페이스가 얇은 설계상의 단점 또한 해결돼 불필요한 진동을 줄이고 연철 단조 아이언만이 가능한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02-3143-128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