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연수 통한 현장학습 기회

윤희선 기자 입력 2021-02-04 03:00수정 2021-02-04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즈& 트렌드 리더]
동국대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제42기 원우모집
동국대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부·자 AMP)’에서 제42기 원우를 모집한다.

2002년 국내 대학 최초로 개설된 부동산 및 자산관리 최고경영자 과정으로 부동산 가치 창조 및 증대를 위한 이론과 실무를 사례 중심으로 교육하고 자산관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4월 13일부터 12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과정에서는 ‘자산의 관리와 운용’ ‘금융자산의 투자’ ‘스마트 재테크’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외 연수를 통한 현장학습 기회도 마련된다. 국내 연수 프로그램으로는 ‘문화와 예술이 접목된 테마부동산’ 탐방과 ‘인문학과 힐링’을 주제로 한 한옥 스테이 등 답사가 진행된다. 해외에서는 코로나 상황에 따라 일본 및 중국과 동남아 국가에서 부동산 및 자본시장 탐방과 관련 세미나가 예정돼 있다.

과정을 마친 원우들에게는 동국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고 동문 자격이 부여된다.

주요기사
원서 접수는 4월 12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행정대학원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연구실로 문의하면 된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비즈& 트렌드 리더#동국대#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