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 TOWN]“솔루션 메뉴 신설, 타임교육 홈페이지가 확 바뀌었어요”

동아일보 입력 2010-09-27 03:00수정 2010-09-27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임교육(www.t-ime.com)이 솔루션(Solution) 메뉴를 신설하는 등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솔루션 메뉴는 △멀티미디어 학습시스템 ‘심포니(Symphony)’ △중학생이 학습내용을 질문할 수 있는 교육포털 홈페이지 ‘WHU’ △개인별로 진로에 따른 학습방향을 제시해주는 프로그램 ‘중장기 로드맵’으로 구성됐다.

심포니 메뉴에선 ‘심포니 체험하기’가 제공된다. 심포니 체험하기는 플래시영상으로 스마트 펜을 이용한 멀티미디어 학습 과정을 소개한다. 플래시영상은 총 2개로 ‘심포니 수업’은 교사용, ‘심포니 학습’은 학생용으로 제작됐다.

WHU 메뉴엔 홈페이지(www.whu.co.kr) 안내와 바로가기 메뉴가 있다. 중학생이 공부하다 궁금한 내용을 WHU 홈페이지에 올리면 답을 알고 있는 학생이나 강사가 실시간으로 답해준다.

중장기 로드맵 메뉴는 학생의 성향과 장래희망을 고려해 대입까지의 학습방향을 설계해주는 전략 학습 프로그램인 ‘중장기 학습 로드맵’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학습자의 수준과 과목에 따라 학습 내용을 설계해준다.

주요기사
한편, 타임교육이 운영하는 초중고 종합학원 하이스트(www.highest21.com)도 홈페이지에 ‘마이 하이스트’ 메뉴를 신설했다. 하이스트 학원 수강생이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출결 현황 △학원 성적 △시간표 △수강 이력 △전국단위 학력평가 성적표 △중장기 학습 로드맵 등을 조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