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 12세’ 수리 크루즈, 폭풍성장…부모 빼닮았네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딸, 수리 크루즈(12)의 훌쩍 자란 근황이 포착됐다. 2006년 생으로 어느덧 만 12세가 된 수리 크루즈가 보모와 함께 미국 뉴욕의 한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은 28일(현지시간) 포착됐다. 사진 속 수리 크루즈는 부모인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를 꼭…
- 2018-10-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딸, 수리 크루즈(12)의 훌쩍 자란 근황이 포착됐다. 2006년 생으로 어느덧 만 12세가 된 수리 크루즈가 보모와 함께 미국 뉴욕의 한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은 28일(현지시간) 포착됐다. 사진 속 수리 크루즈는 부모인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를 꼭…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 강한나가 "한국 연예인 100명 중 99명이 성형을 한다"는 발언을 일본 방송에 말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가운데, 반응을 의식했는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27일 일본 매체 데일리스포츠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요미우리TV '도쿠모리 요시…

오는 11월 2일, 국내에도 애플의 새로운 스마트 기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폰 XR과 XS 시리즈, 애플워치 시리즈 4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오는 10월 30일,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열릴 특별 행사에서는 또 다른 제품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베일에 가려진(신형 아이패드 프로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가을맞이 중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중식당 ‘금룡’에서 프리미엄 중식 코스 요리와 백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백주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7코스로 구성되는 프로모션 메뉴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입맛을 돋우며, 메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가을맞이 중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중식당 ‘금룡’에서 프리미엄 중식 코스 요리와 백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백주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7코스로 구성되는 프로모션 메뉴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입맛을 돋우며, 메인 …

오피스텔 시장에도 양극화 현상이 나타난 가운데 11월 서울에서 오피스텔 분양대전이 펼쳐진다. 서울 강동구를 비롯해 광진구·강서구·중구 등에서 오피스텔 4개 단지, 총 1626실이 선보일 예정이다. 수익형 부동산 정보업체인 상가정보연구소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 8월까지 전국 오피스텔…

더불어민주당 소속 서울시의원이 박원순 서울시장의 핵심 사업 중 하나인 서울형 유급병가 제도에 쓴소리를 했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인 오현정 의원(더불어민주당·광진2)은 26일 연세대에서 열린 2018 미래 건강도시 서울 심포지엄에 지정토론자로 참석해 “서울형 유급병가 …

문재인 대통령이 30일 전북 방문을 시작으로 경북과 경남 등 전국의 시·도를 순차적으로 방문할 예정이라고 청와대가 밝혔다.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서면 브리핑을 통해 이렇게 밝힌 뒤, “대통령의 지역 방문은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지역이 발전 전략을…

일본의 한 방송에서 “한국 연예인 100명 중 99명이 성형을 한다”라고 말해 논란을 일으킨 MC강한나로 인해 동명이인 영화배우 강한나가 오해를 받고 있다. 앞서 일본에서 활동 중인 MC강한나는 지난 27일 방송된 요미우리TV ‘도쿠모리 요시모토’에 출연해 “한국에서는 연예인 뿐…

김병현(40)이 호주프로야구(ABL)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간다. 멜버른 구단은 “질롱은 한국팀을 가졌지만 우리는 가장 위대한 한국 선수 중 한명이자 월드시리즈 영웅인 김병현을 갖게 됐다”고 알렸다. 한양대 시절인 1999년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로 영입된 김병현은 20…

전국에서 6개 사립유치원이 교육청에 폐원을 신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12곳은 학부모에게 폐원 의사를 전했고, 1곳은 원아모집을 중단했다. 교육부는 29일까지 사립유치원 19곳이 폐원 또는 원아모집 중단을 추진 중이거나 결정했다고 30일 밝혔다. 그러나 교육부는 폐원 사유 대부…
![[美 중간선거 D-7]트럼프 지지율 4%P 급락…공화당 악재되나](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10/30/92645631.2.jpg)
11월 6일 미 중간선거를 1주일 앞두고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의 직무 수행에 대한 미 국민들의 지지도가 40%로 전 주보다 4%포인트 하락한 것으로 갤럽의 여론조사 결과 나타났다고 포춘이 29일 보도했다. 갤럽이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성인 15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김동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30일 “소득주도성장이라는 네이밍(이름) 때문에 받는 오해가 너무 안타깝다”고 말했다. 김 부총리는 이날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2018 상생과통일 포럼-한국경제 길을 묻는다’에 참석해 ‘두 개의 길과 하나의 선택’이라는 주제로 한 기조발제…

임종석 청와대 비서실장이 국방부·통일부 장관을 대동하고 비무장지대(DMZ)를 방문한 것을 두고 야권에서 ‘자기 정치를 한다’는 비판이 제기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언주 바른미래당 의원은 “스스로 대통령 행세까지 하는 듯해서 사람들이 혀를 끌끌 찬다”라고 질타했다. 이언주 의원은 …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잠행을 깨고 20여일 만에 공개행보에 나섰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은 30일 김 위원장이 삼지연군 건설현장을 올해에만 세 번째로 현지지도했다고 보도했다. 통신은 “예년에 없는 폭염과 열풍 속에 올해에만도 두 차례나 군을 찾아주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동지께…

데뷔 40주년을 맞은 가수 겸 작곡가 백영규가 그룹 ‘물레방아’로 함께 데뷔한 이춘근을 추억했다. 백영규는 30일 방송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데뷔곡 ‘순이 생각’을 함께 부른 가수 이춘근을 추억했다. 백영규는 “어느덧 데뷔 40주년이다. 28살에 데뷔했다”면서 “보통 가…

30일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1996.05)보다 10.10포인트(0.51%) 내린 1985.95 연저점으로 출발했다. 【서울=뉴시스】

30일 서울을 포함한 일부 지역에서 첫 얼음이 관측됐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과 수원, 북춘천, 홍성 등에서 올해 첫 얼음이 관측됐다. 서울은 지난해와 같은 날 관측된 것으로 평년 수준이며 수원은 평년보다 2일 늦었다는 설명이다. 또 홍성과 청주에서는 첫 서리가 관측됐다.…

롯데홈쇼핑은 30일 모바일에서 1인 가구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관 ‘레티트(LETIT)’를 선보였다. 레티트는 ‘LET IT(그대로 두다)’에서 나온 말로, ‘나’ 자신을 나답게,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의미한다. 롯데홈쇼핑 입사 3~8년차 …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웹툰작가 기안84가 방송으로 벌어들이는 수입은 웹툰수입에 비하면 크지 않다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노사연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기안84는 자신의 수입에 대해 "방송으로 얻는 수입이 웹툰으로 얻는 수입의 10분의 1도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