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가정식 6종 출시… 30일까지 1+1 이벤트
프리미엄 이자카야 브랜드 ‘이자카야 나무(㈜엔엠에프 운영)’가 술 중심의 소비에서 벗어나 미식과 건강한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본 가정식 정식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서울 15개 전 지점에서 저녁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정식 1+…
- 2025-10-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프리미엄 이자카야 브랜드 ‘이자카야 나무(㈜엔엠에프 운영)’가 술 중심의 소비에서 벗어나 미식과 건강한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본 가정식 정식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서울 15개 전 지점에서 저녁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정식 1+…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매운맛 명소로 유명한 ‘온정돈까스’와 손잡고 ‘디지게 매운’ 콘셉트의 푸드 간편식 6종(앱 전용 상품 1종 포함)을 지난 14일 선보였다. 최근 다양한 맛의 신상품이 끊임없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매운맛은 여전히 가장 주목받는 트렌드다. 업계의 매운맛…

올해 초 국내외 유명 스타들이 말차 음료를 마시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작된 초록 말차의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계속되고 있다. 단순히 먹는 것을 넘어 ‘자기 돌봄’ 측면에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아가는 모습이다. 말차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신진대사 촉진 등의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 C·A…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의 플레인 제품을 선보였다.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파란라벨이 추구하는 ‘맛과 영양의 밸런스’ 콘셉트로 개발해 6월 선보인 제품이다.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요…

롯데타운 잠실이 세계 각국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다이닝을 연이어 선보이며 2025년 미식 성지로서 정점을 찍는다. 지난 2일 잠실 에비뉴엘 6층에는 스페인 음식 전문점 ‘라콘차’가 유통업계 최초로 오픈했다. 라콘차는 스페인 산세바스티안의 해변 이름으로 국내 대표 스페인 레스토랑 ‘스페…

㈜오뚜기의 간편식 브랜드 ‘오뚜기 컵밥’이 2016년 출시 이후 9년 만에 누적 판매량 2억 개를 돌파했다. 이는 컵밥이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 ‘국민 한 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단순한 즉석식품을 넘어 간편식의 새로운 장을 연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기까지 혁신과 신뢰를 …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이 세분화되면서 단순한 제품 구매를 넘어 자신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찾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유통업계는 다양한 콘셉트의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

2000년 출시된 hy의 대표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은 위 건강 기능성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지난 25년간 한결같이 ‘고객과의 신뢰’를 지켜온 브랜드다. 도전과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와의 밀접한 소통은 ‘윌’의 성공을 대변하는 핵심 아이덴티티다. 국내 발효…

학교 앞 분식점에서 친구들과 나눠 먹던 한 입, 퇴근길 허기를 달래주는 따끈한 한 그릇. 떡볶이와 라면은 한국인의 일상 속 추억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세대를 넘어 사랑받아온 분식의 대표 주자다. 최근 K-푸드 열풍이 전 세계로 번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인에게 익숙한 분식의 맛이 이제는 세…

그룹 2NE1 박봄이 23일 또다시 YG엔터테인먼트를 겨냥한 글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 YG엔터가 활동 관련 정산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고 주장한지 하루 만이다. 이번에 게재한 글에는 “생각해보니 (YG에서) 해준 게 하나도 없다” “나는 죽어라 해도 본전” 등의 불만이 …

무인기 자율 군집제어 전문기업 파블로항공은 23일 대한항공과 ‘군집 인공지능(AI)’ 분야 장기 기술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드론 운용에서 군집 AI는 핵심 기술로 꼽힌다.양해각서 체결식은 지난 22일 ‘2025 서울 국제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전시회(2025 …

지난달 25일 별세한 코미디언 전유성 씨의 생전 마지막 육성 인터뷰가 23일 공개됐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국립극장에서 ‘202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을 열고 전 씨에게 옥관 문화훈장을 수여했다. 고인의 딸 전제비 씨가 무대에 올라 아버지를…

올인원 워크스페이스 플랫폼 ‘노션(Notion)’이 서울 중구 소재 더플라자호텔 서울 루비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최신 제품인 ‘노션 3.0’을 공식 발표했다. 기자간담회에는 박대성 노션 한국지사장을 비롯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본사의 퍼지 코스로우샤히(Fuzzy Khosrowshahi)…

한진그룹이 창립 80주년을 맞아 바다와 하늘을 넘어 우주 물류까지 포함하는 글로벌종합물류그룹 비전을 제시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수송·물류 서비스를 선보여 혁신 기업으로 변화한다는 목표다.한진그룹은 23일 서울 용산구 소재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창립 80주년 기념행사…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와 로제, 미국 팝스타 리애나,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 등 글로벌 셀럽들이 가방에 ‘라부부(Labubu)’ 키링을 달고 있는 사진을 잇따라 공개하면서 중국 팝마트(Pop Mart)의 대표 캐릭터 ‘라부부’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하지만 최근 들어 검색량…

국립중앙박물관의 ‘뮷즈’가 부창제과와 손잡고 APEC 2025 한정판을 선보인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이번 협업은 K-컬처와 K-푸드를 결합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보이스피싱 조직에 속아 감금된 30대 여성이 택시 라디오 방송을 듣고 피해를 면했다. 또 70대 여성은 은행원의 빠른 판단 덕에 1억 원 피해를 막았다. 경찰은 ‘셀프 감금’·‘골드바 매입’ 등 신종 수법에 주의를 당부했다.

강원도 산림과학연구원은 춘천시 사농동 산림박물관에서 3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국립수목원과 공동으로 기획한 전시회 ‘소나무, 문화를 만들다’를 연다. 이번 전시는 소나무가 지닌 생태적 가치와 문화적 상징성을 새롭게 조명하고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산림문화 콘텐츠를 소개하기 위해 …

“맨드라미, 분수, 불꽃, 비행기 빼고 다 나왔다.”23일 서울 종로구 OCI미술관에서 개막한 김지원의 개인전 ‘한 발짝 더 가까이’에 대해 미술관 측은 이렇게 설명했다. 30년이 넘는 경력의 김지원 작가는 맨드라미 그림이 가장 유명하다. 하지만 이번 전시에선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한…

배우 김민재가 처부모님에게 결혼을 허락받은 방법을 공개한다.그는 23일 오후 8시 방송하는 tvN 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각집부부’에 아내인 배우 최유라와 새로 합류한다.김민재는 “드라마 ‘스파이’ 미팅 자리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며 “첫인상이 차가웠는데 살갑게 인사해주더라”라고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