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몬스터, 의문의 포스터 기습 공개…서늘한 분위기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예고에 없던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스포일러 포 넥스트’(Spoiler for Next)를 게재했다. 흑백 톤의 강렬한 대비와 함께 서늘한 기운을 물씬 풍기는 이미지로 베이비몬스터가 또 다른 프로모션에 돌입했음을 암시한…
- 2025-11-0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예고에 없던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스포일러 포 넥스트’(Spoiler for Next)를 게재했다. 흑백 톤의 강렬한 대비와 함께 서늘한 기운을 물씬 풍기는 이미지로 베이비몬스터가 또 다른 프로모션에 돌입했음을 암시한…

수요일인 5일에는 월요일인 3일부터 이어진 갑작스러운 추위가 약간 누그러지며 기온이 평년 수준을 웃돌겠다. 중국 북부에서 확장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남부지방은 구름이 많으며 제주도는 흐리겠다.아침 최저기온은 2~13도, 낮 최고기온은 16~22도로 평년(최저 1~…

신세계백화점은 본점에서 운영하는 카페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살롱이 서울시 주관 ‘2025 서울미식주간 100선(Taste of Seoul 100)’ 카페·디저트 부문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서울미식주간 100선’은 서울시가 매년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공식 미식 리스트로, 올…

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달 28일 ‘2025 공동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데이’를 주관하고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전국 9개 창조경제혁신센터(강원·경남·대구·대전·세종·서울·인천·전북·제주)와 8개 대·중견기업(한화호텔앤드리조트·두산에너빌리티·한국가스공사·SK텔레콤·LS일렉트릭…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대표 이영근)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엔젤투자협회가 주관하는 ‘2025년도 팁스(TIPS) 운영사’에 최종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팁스(TIPS·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는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팁스 운영사가…

삼성전자(005930)와 SK하이닉스(000660)가 넥스트레이드 프리마켓(오전 8시~8시 50분)에서 사상 최고가를 갈아치우고 있다.4일 오전 8시 30분 삼성전자는 프리마켓에서 전일 대비 1800원(1.62%) 오른 11만 2900원에 거래 중이다.장중 11만 3400원까지 오르며…

쌍방울 대북 송금 사건 수사 과정에서 제기된 ‘검찰 술자리 회유 의혹’을 조사하는 서울고검이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을 배임 혐의로 입건한 것으로 확인됐다.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검 인권침해점검 태스크포스(TF)는 김 전 회장과 직원 2명을 배임 혐의로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김 전 …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인천국제공항 출발·도착 장소를 내년 1월 14일부터 기존 제1여객터미널에서 제2여객터미널로 이전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한항공(003490)과 같은 터미널을 사용하는 것으로 내년 말 양사 통합항공사 출범을 위한 사전 조치라는 설명이다. 이로써 내년 1월 14…

분만 후 확인 미흡으로 산모와 신생아가 뒤바뀌는 환자안전사고가 발생하고 있어 관련 기관이 주의를 당부했다.의료기관평가인증원은 4일 ‘분만 시 정확한 산모 및 신생아 확인 필요’를 주제로 환자안전 주의경보를 발령했다고 밝혔다.인증원은 새로운 유형의 사고가 발생했거나 환자 안전에 중대한 …

4일 새벽 3시 13분 경기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한 다세대주택 앞 도로에 주차된 오토바이에 불이 나 10여 분 만에 완전히 꺼졌다.이 불로 오토바이 3대와 다세대주택 에어컨 실외기가 불에 타는 등 재산 피해가 발생했다.또 다세대주택에 연기가 유입되면서 주민 12명이 대피하는 상황도 …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4일 핵 잠수함 건설과 관련 “1호 원자력잠수함과 핵심기술은 우리나라에서 먼저 개발·건조하고, 다음 원잠은 미국에서 건조하도록 협상을 끌어내야 빠른 시간 내에 양국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밝혔다.안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원잠은 …

김일성·김정일·김정은 3대에 걸쳐 활동한 북한 외교 원로 김영남 전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3일 사망했다.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4일 “영광스러운 우리 당과 국가의 강화 발전사에 특출한 공적을 남긴 노세대 혁명가인 김영남 동지가 97살을 일기로 고귀한 생을 마치였다”며 김영남…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달 30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의 ‘부산 담판’에서 엔비디아의 최첨단 인공지능(AI) 반도체 수출 문제를 논의하려 했으나 참모진의 강한 반대에 막힌 것으로 알려졌다.3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마코 루비오 국무장관을 비롯한 최고위 …

프랑스 명품브랜드 샤넬이 국내에서 ‘25 핸드백’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4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날 국내에서 25 핸드백 가격을 평균 9.3% 가량 인상했다. 샤넬 25 스몰백은 종전 907만원에서 992만원으로 85만원(9.3%) 올랐고, 미디엄백은 970만원에서 1073만원 1…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4일 김장철을 맞아 “배추와 무는 정부 가용물량을 4만 7000톤 이상 공급하고 고추, 마늘, 양파와 소금도 5000여톤을 집중 방출하겠다”고 말했다.구 부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물가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해 “김장철 장바구니 물…

30년간 한국 시 일본에 전파한 ‘문학 가교’ - 사가와 아키 시인 “한국의 영화나 문학 등에 사회 문제나 역사 문제 등을 적극 담아 대단한 에너지가 느껴진다.”일본의 대표적 사회파 시인 사가와 아키 씨(佐川亜紀·71)는 한국 문학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지난달 30일 서울에서…

애플의 증강현실(AR) 스마트 안경이 예상보다 훨씬 빠른 시기에 공개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애플이 신규 폼팩터 출시에 속도를 낼 것으로 예상되면서 차세대 컴퓨팅 기기로 꼽히는 스마트 안경 시장을 둘러싼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의 경쟁 구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애플은 확장현…

북한이 경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부터 한미 국방 장관의 공동경비구역(JSA) 회동 등 한국의 주요 외교 일정에 맞춰 군사 도발을 지속하고 있다. 4일 합동참모본부(합참) 등에 따르면 북한은 전날인 3일 오후 4시쯤 서해북부 해상으로 방사포(다연장 로켓포) 수 발을 …

10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작년 7월(2.6%) 이후 최고이자 올 들어 가장 높은 2.4%를 기록했다. 먹거리 가격이 고공행진을 지속했고, 환율 상승과 단계적 유류세 인하 축소 등 영향으로 석유류 가격이 8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올랐다.4일 국가데이터처가 발표한 ‘10월 소비자물가…

정부는 올겨울 김장재료 수급 안정을 위해 계약재배 물량 분산 출하를 유도하고, 정부 가용물량을 적극 활용한다. 소비자 부담 완화를 위해선 역대 최대 규모인 300억 원을 투입, 온오프라인에서 김장재료 등 농축산물을 최대 40% 할인한다.정부는 4일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물가관계장관회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