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신 ‘20돈 금목걸이’ 감쪽같이 사라졌다…수사관계자 5명 조사
인천의 한 변사 사건 현장에서 사망자가 착용하고 있던 1000만 원이 넘는 금목걸이가 사라져 경찰청이 관련자 조사에 나섰다.22일 인천경찰청 형사기동대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2시경 인천 남동구의 한 빌라에서 50대 남성 A 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사람이 쓰러져 있다”는 신고…
- 2025-08-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인천의 한 변사 사건 현장에서 사망자가 착용하고 있던 1000만 원이 넘는 금목걸이가 사라져 경찰청이 관련자 조사에 나섰다.22일 인천경찰청 형사기동대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2시경 인천 남동구의 한 빌라에서 50대 남성 A 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사람이 쓰러져 있다”는 신고…

길을 지나가다 시비가 붙은 시민을 흉기로 찌른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전북 정읍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A 씨(50대)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22일 밝혔다.A 씨는 전날 오후 11시 15분께 정읍시 시기동의 정주교 아래 천변에서 소지하고 있던 흉기로 B 씨(30대)의 가슴 등…

빙그레가 자사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비슷한 포장지 디자인을 사용한 경쟁 업체 서주를 상대로 낸 항소심 소송에서 승소했다. 빙그레는 22일 언론에 입장을 보내 “2심에서 빙그레가 오랜 기간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으로 메로나 포장 디자인의 주지성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아직 판…

20대 남성이 공무집행방해죄 등으로 복역 후 출소한 지 1년도 되지 않아 택시 기사와 경찰관을 상대로 폭력을 휘두르는 등 또 범행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형을 선고받았다.22일 법원에 따르면 춘천지방법원 원주지원 형사3단독 재판부(황해철 판사)는 최근 공무집행방해, 폭행 혐의로 기소…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21일(현지 시간) 전쟁 원인이 해결되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러시아 언론들에 따르면 라브로프 장관은 이날 “전문가와 장관들이 최고위급에서 논의해야 할 모든 문제를 철저히 해결…

경남 통영시 욕지도 인근 해상에서 레저활동을 즐기던 60대 다이버 3명이 표류하는 사고가 났다. 22일 통영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7분쯤 욕지도 인근 해상에서 입수한 60대 다이버 3명이 사라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출동한 해경은 수색 12분 만에 입수 지점에서 북동쪽으…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결제서비스 ‘삼성페이’가 현대카드 측 회선 문제로 결제·등록 오류가 발생했다 복구됐다.업계에 따르면 22일 오전 6시10분쯤부터 오전 8시50분까지 약 2시간 40분 동안 삼성페이에서 현대카드의 결제 및 등록이 이뤄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삼성전자와 현대카드는 이…

배우 차태현이 안 좋은 일에 잘 운다고 말했다.지난 21일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핸썸가이즈’에선 출연진이 회식을 진행했다.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신승환은 연기가 가득한 식당을 보고 “회사에서 속상한 일 있을 때 여기 오면 몰래 울기 좋겠다”고 말했다.차태현은 “하차 통보받…

미국프로농구(NBA) 보스턴 셀틱스 가드 제일런 브라운의 아버지가 살인미수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미국 매체 ‘ESPN’은 22일(한국 시간) “브라운의 아버지 퀸턴 브라운이 지난 20일 밤 라스베이거스에서 발생한 흉기 사건과 관련해 살인미수 혐의로 기소됐다”고 보도했다.이어 “퀸턴은…

윤윤수 미스토홀딩스 회장이 모교인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열린 2025년 후기 학위수여식에 참석해 졸업생들에게 축사를 전했다.이날 서울캠퍼스 행사에서 특별 연사로 나선 윤 회장은 지난달 한국외대에서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받은 이후 처음으로 모교를 찾았다. 그는 “실패는 인생의 종착지가 …

미국 트럼프 행정부가 이스라엘에 레바논에 대한 공습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21일(현지 시간) 미국 액시오스는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트럼프 행정부가 레바논에서 ‘비긴급’ 군사 행동을 줄여달라고 요청했다고 보도했다.소식통들에 따르면 톰 배럭 주튀르키예 미국 대사 겸 시리…

올해 초 방송 활동을 중단한 코미디언 박미선이 유방암 투병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박미선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2일 동아닷컴에 “개인 의료 정보라 정확한 확인은 어려우나,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는 것은 맞다”고 말했다.이날 한 매체는 …

경북 청도에서 발생한 무궁화호 사고의 사망자들은 다발성 손상에 의해 숨진 것으로 나타났다.경북경찰청 열차사고 수사전담팀은 “무궁화호 사고 사망자들에 대한 부검 1차 예비 소견은 다발성 손상으로 인해 숨진 것으로 조사됐다”고 22일 밝혔다.경찰은 이날 사고 현장에서 금속탐지기 등을 투입…
이어 성과를 내며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이라는 말이 현실로 입증되고 있다. 최근 ‘K팝’·‘K드라마’를 매개로 확산된 ‘K뷰티’와 ‘K감성’ 열풍을 타고, 국내 기업들은 디자인·기술·사용경험(UX)을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미용기기·소형가전·펫케어 등 생활…

최태호(강원도사이클연맹)가 한국 사이클 역사상 처음 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 경륜 종목 금메달을 수확했다.최태호는 22일(한국 시간) 네덜란드 아펠도른에서 열린 2025 트랙 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 남자 경륜 결승에서 우승을 차지했다.전날 단체스프린트에서 정재호(부산체육고), 전우주(목천고),…

AI 이미지 생성 전문 기업 커넥트브릭이 자사 AI 이미지 솔루션 ‘젝터스튜디오’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젝터스튜디오 커머스’ 데모 버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푸드스타일러에 이어 선보이는 신규 프로젝트로, 커머스 셀러와 운영자가 제품 이미지를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도…

부산 영도구 지역을 운행 중이던 버스 기사를 폭행한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22일 경찰에 따르면 A 씨(50대)는 지난 20일 오후 6시쯤 영도구청 방면으로 운행 중이던 시내버스 안에서 소란을 피웠다.이에 버스 기사 B 씨(30대)가 영도구 동삼동의 한 버스정류장에 버스를 정차…

매기 강 감독이 영화의 주제곡이자 히트곡 ‘골든’의 탄생에 대해 말했다.매기 강 감독은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내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이날 강 감독은 영화의 대표곡인 ‘골든’(Golden)에 대해 “사실 여러 노래 …

김건희 여사의 각종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김 여사의 최측근으로 지목된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를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김건희 특검팀의 오정희 특별검사보는 22일 서울 종로구 특검 사무실에서 열린 정례브리핑에서 “ 오늘 오후 피의자 이종호를 변호사법 위반 혐의로…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24~27일 중국에 특사단을 파견한다고 대통령실이 밝혔다.대통령실 강유정 대변인은 22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브리핑을 통해 특사단이 이 대통령의 친서를 중국 측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 대변인은 “(친서에) 양 국민 민생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한중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