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정성, 안전을 지향하는 육류 가공 유통 전문 ‘㈜미트홈’

  • 입력 2015년 8월 26일 15시 52분


코멘트
집에서 만드는 어머니의 손 맛으로 인기 창업브랜드로 우뚝!

해마다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이슈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기 시작하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는 축산물은 많은 이들이 바라는 안전한 먹거리 중 하나일 터.

이에 우리 가족에게 먹인다는 경영마인드로 위생과 환경을 중시한 정직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있는 육류 가공 유통 전문점이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국내축산물 가공 유통 일류기업으로 거듭 난 ‘㈜미트홈’(대표 박형민)이다.

‘㈜미트홈’(www.meathome.net)은 가족, 정성, 안전의 3요소를 기본으로 집에서 정성껏 만든 어머니의 손 맛과 같은 음식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육류 가공 유통 전문점이다.

단순히 육류를 유통하는 데에만 머무르는 일반 육류 유통 전문점과는 달리, 프랜차이즈 사업의 일환인 ‘MR. 먹쇠’를 출시하여 양념육 생산가공 및 프랜차이즈 사업분야에서도 모범을 보이면서 적극적인 사업확장을 위해 인터넷 쇼핑몰 판매 사업도 준비 중에 있는 회사이다.

건강과 웰빙, 대중성을 함께 지향할 수 있도록 언제나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 것이 ‘㈜미트홈’이 육류 가공 유통은 물론, 창업 브랜드로써도 두터운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 중에 하나. 특히 최근에는 건강식에 대한 인식이 점차 확산되면서 전국적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게다가 소 왕갈비, 돼지 왕갈비, 돼지 등갈비찜, 소 갈비찜, 맛 갈비, 매운 갈비찜, 돼지 주물럭, 돼지 두루치기, 떡갈비 등 현대인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가족 단위의 다양한 고객층은 물론 각종 친목모임 등에서도 안성맞춤의 선택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미트홈’의 브랜드, 갈비전문점 ‘MR. 먹쇠’를 굳건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미트홈’의 육류 가공 유통을 비롯한 ‘MR. 먹쇠’의 창업아이템은 조류독감을 비롯한 어패류, 고기류 등의 구제역과 같은 외부요인으로 인해 매출이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음식파동 없이 사업을 상승시킬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대중성이 충분한데다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신속한 메뉴를 제공하기에 적합해, 푸짐한 한끼 식사는 물론 저녁 안주메뉴로도 많은 사랑을 얻으며 매출 상승을 기대 할 수 있는 기대가치 높은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수준이다.

그 밖에도 최고를 위한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최저 식재료 납품의 최고수익보장, 매출증대를 위한 지속적인 상품개발, 프로를 위한 조리 및 서비스 교육관리의 성공요인 4박자도 골고루 갖추고 있어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현대인들의 높은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이에 ‘㈜미트홈’의 박형민 대표는 “많은 이들이 믿고 찾아주시는 만큼 한 입을 먹더라도 ‘역시 ㈜미트홈이구나’ 라는 말이 나올 수 있도록 정직함을 이어나가는 ‘㈜미트홈’이 되겠다”고 전했다.

본사의 튼튼한 지원시스템 아래 창업성공전략 및 절차를 통한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과적인 수익성 분석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는 ‘㈜미트홈’의 1대 1 창업상담 안내 및 보다 자세한 안내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031-938-506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