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의 건강지킴이 ‘뉴트리 디-데이, 프리미엄 건강즙’ 체험기

  • 입력 2016년 4월 6일 13시 43분


코멘트
가족의 건강을 위해 매일 착즙기로 주스를 만들어 먹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수고를 덜어줄 착한 프리미엄 건강즙이 탄생했다. 아빠를 위한 에너자이징 음료부터 엄마의 뷰티&다이어트 주스, 영양 만점 아이용 주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기는 활기충전 건강즙 체험기.
“비싼 보약 대신 알뜰한 건강즙으로 노년의 건강을 챙겨요” - 신창우(71), 이기순(66) 부부

노년이 되고 건강에 있어서 가장 신경 쓰는 것이 식사예요.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하지만 식사로도 모든 영양소를 채울 수는 없어요. 그래서 몸에 좋다는 것들을 찾아서 끓이거나 갈아서 마시기도 했었는데. 이제는 그나마도 힘에 부쳐요. 그래서 추천받아 섭취하기 시작한 것이 뉴트리 디-데이 건강즙이에요.

식사에서 챙기지 못한 비타민과 섬유소 등의 성분이 들어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각종 성인병이나 만성질환을 예방하는 데에도 좋다고 하고요. 건강한 자연 원료라 집에 손자들이 놀러 와도 걱정 없이 간식으로 줄 수 있어요


“칼로리 걱정 없이 부족한 영양소를 채울 수 다이어트에도 그만이에요” - 김선영 (27, 직장인)

다이어트 중에는 확실히 건강관리에 부실해져요. 하루에 운동 2~3시간을 하면서 식사는 채소 위주의 식단으로만 하다 보니 금방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몸으로 느껴요.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기 위해 직접 야채주스를 만들어 먹기도 했었는데, 식사 외에 마시는 주스까지 야채로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아사이베리가 들어간 건강즙을 챙겨 먹어요. 다이어트 시에 부족한 비타민과 탄수화물, 철분 등을 보충할 수 있고 맛도 좋거든요. 처음엔 단맛 때문에 칼로리 걱정을 했었는데 시럽과 당이 아닌 6가지의 베리로 단맛을 낸다고 해서 안심했죠.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주변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어요.
“아이가 채소를 싫어해서 고민이었는데, 건강즙은 아이가 먼저 찾아요” - 박서진(27, 주부), 한아리(4)

아이를 키우면서 걱정되는 것 중 하나는 식단이죠. 채소를 싫어해서 늘 식사 때마다 애를 먹어요. 채소를 잘게 다져 볶음밥을 해주면 먹기는 하는데 매번 볶음밥만 할 수 없으니 고민이 많죠. 저도 일을 하다보니 항시 옆에서 챙겨줄 수도 없고요.

그러다가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건강즙을 알게 되었어요. 맛있어서 아이가 먼저 찾더라고요. 아이가 먹는 음식의 성분은 꼼꼼히 확인하는데 나쁜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유기농 제품이라 안심도 되고요. 워킹맘이라 건강을 따로챙길 시간이 없어서 저도 건강즙을 챙겨 먹고 있어요.
“수험생이라 항상 피곤하고 지치는데, 건강즙으로 체력과 집중력을 높이고 있어요”- 이수림(19, 학생)

고3이 되면서 수면시간이 줄고 앉아있는 시간은 배로 늘다 보니 피곤함을 많이 느껴요. 운동할 시간이 따로 없어서 다이어트 걱정도 돼요. 예전부터 어머니가 영양제를 많이 챙겨주셨는데, 고3 수험생이 되면서부터는 아로니아 건강즙을 챙겨주셨어요. 학교에서 한 팩씩 먹고 있는데 생기가 도는 느낌이에요.
지방이 없어 살찔 걱정도 없어요. 무겁지 않고 달달한 맛 때문에 음료처럼 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출근할 때 아침식사대용으로 늘 챙겨가요. 온종일 활기가 넘쳐요” - 박인호 (43, 직장인)

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편이에요. 바쁜 시간을 쪼개서 일주일에 2회 정도는 꼬박 헬스장에 가서 운동하고 있어요. 그리고 출근할 때 항상 챙기는 것이 뉴트리 디-데이 건강즙이에요. 예전에도 과일즙이나야채즙을 챙겨 먹기는 했었는데 달기만 한 것 같아 그만둔 적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뉴트리 디데이-프리미엄 건강즙은 과일과 채소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실제 체력도 많이 좋아져서 꾸준히 챙겨 먹고 있어요. 한 팩씩 가방에 쏙 들어가니까 빼먹지 않고 챙길 수 있어서 좋아요. 바쁜 직장인들에게 건강즙 하나쯤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합성첨가물 없는 자연그대로! 뉴트리 디-데이 프리미엄 건강즙

뉴트리 디-데이의 프리미엄 건강즙 시리즈는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었다. ‘순수 생도라지 배즙’, ‘양배추 브로콜리’, ‘아사이베리’, ‘아로니아’가 그것. ‘뉴트리 디-데이’만의 특화된 추출공법인 저온가공은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려냈다. 본 건강즙은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개별 포장되어 휴대도 간편하다.

뉴트리 디-데이 프리미엄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일반 채소에는 거의 없는 비타민U, A, B, C, K와 식이섬유,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 미 시사주 간지에서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선정된 브로콜리가 골고루 들어가 있다. 양배추와 브로콜리는 함께 먹으면 효능이 더 좋아진다고 한다.

뉴트리 디-데이 프리미엄 ‘순수 생도라지 배즙’

도라지에는 뿌리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다. 이는 혈액 흐름의 개선에 도움이 되어 노화 예방과 주름 개선, 피부 탄력에 좋다. 비타민과 지방, 섬유소가 풍부한 배도 첨가되었다. 시럽과 과당 없이 당도 높은 배를 넣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뉴트리 디-데이 프리미엄 ‘아로니아 100’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아로니아는 항산화 작용을 돕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의 함량이 포도와 블루베리의 배가 넘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 100% 폴란드 아로니아 열매를 넣어 맛도 좋으며, 지방과 콜레스테롤, 나트륨이 없어 다이어트에도 무리가 없다.
뉴트리 디-데이 프리미엄 ‘아사이베리 골드’

영양소가 풍부한 아사이베리에는 항산화 작용을 돕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지친 일상에 활력을 주는 아사이베리 건강즙은 아사이베리 외에 고품질의 여섯 가지 베리를 더하여 영양과 맛을 높였다.

글/취재= 동아닷컴 라이프섹션 송현진 객원기자, 사진= 윤동길 객원사진기자, 제품협조= 뉴트리 디-데이(www.nutridday.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