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번 잊은 싸이월드 이용자들도 로그인 가능…MVP 서비스 개시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10-15 19:16수정 2021-10-15 19:2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싸이월드 정식 서비스를 앞둔 싸이월드제트가 15일 MVP(최소 기능 제품) 서비스를 시작했다. MVP 서비스에 로그인하면 아이디 정보와 동영상 섬네일(미리보기 이미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싸이월드 홈페이지(https://www.cyworld.com/)에 접속해 로그인하면 가입일과 도토리, 배경음악(BGM), 게시물, 동영상, 사진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스크롤을 내리면 ‘추억이 두근, 감동이 세 근, 기억나니? 그때 그 시절’이라는 문구와 함께 과거 싸이월드에 올렸던 사진 1장을 볼 수 있다.

더 아래로 내리면 과거에 올린 동영상들의 섬네일(미리보기 이미지)을 확인할 수 있다. 싸이월드제트 측은 ‘곧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는 설명을 적어뒀다.

주요기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이용자들도 MVP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전화 번호와 이름, 생년월일을 입력해 인증 과정을 거치면 비밀번호를 새롭게 지정할 수 있다.

싸이월드제트 측은 정식 서비스 개시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일단 최소한의 기능을 선보이기 위해 이날부터 MVP 서비스를 시작했다.

싸이월드제트 측은 일정기간 MVP 서비스를 거친 후 오픈 베타 서비스 없이 정식 오픈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인 서비스 출시일은 밝히지 않았다.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bong087@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