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두리랜드와 함께하는 ‘비오비타 증정 이벤트’ 운영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4-30 17:26수정 2021-04-30 17:2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정의 달 맞아 비오비타 샘플 증정
일동제약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과 2일, 5일 등 3일간 경기 양주시 소재 테마파크 두리랜드에서 ‘비오비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오비타는 일동제약이 개발한 유산균·낙산균 브랜드다. 아기용인 ‘비오비타 배배’와 만 3세 이상 유아부터 성인을 위한 ‘비오비타 패밀리’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비오비타 시리즈는 장 건강과 면역, 대사 등 다양한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진 낙산균과 유산균 등 유익균이 함유돼 있다고 일동제약 측은 설명했다. 유익균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를 비롯해 비타민B6와 비타민B12, 비타민D, 엽산, 아연 등이 함유된 ‘멀티바이오틱스’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일동제약은 두리랜드에 입장하는 어린이 선착순 3000명에게 비오비타 샘플 10포를 무료로 나눠준다. 두리랜드를 배경으로 찍은 비오비타 사진을 5월 12일까지 소셜미디어 채널(인스타그램)에 올린 소비자 중 100명을 추첨해 비오비타 정품을 선물로 준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해 아낌 없이 베풀어 온 두리랜드 운영 철학에 맞춰 비오비타가 온 가족 건강을 지키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