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렐라 환-블랙푸드 샴푸로 두피를 건강하게

동아일보 입력 2021-02-17 03:00수정 2021-02-17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진제약 ‘모모단’
일반적으로 피부라고 하면 얼굴과 몸의 피부만 생각하겠지만 두피도 예외는 아니다. 완벽한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얼굴, 몸뿐 아니라 두피까지 신경써야 한다. 20년 전통 동진제약의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와 모모단 프리미엄 샴푸는 두피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는 맛을 최대한 느끼지 않게 하기 위해 정제한 약재가루를 꿀을 이용해 빚은 ‘환’이다. 클로렐라의 비릿한 맛을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작은 환으로 만들었다. 클로렐라는 체내 면역체계를 개선하고 강화하는 데 뛰어난 효과가 있고 독소를 배출하고 혈액순환 및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클로렐라는 식량 자급자족은 물론이고 이산화탄소 문제도 해결할 수 있어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도 우주인의 식품으로 사용하는 슈퍼푸드다. 장수국가 일본에서는 50세 이상 인구의 70%가 넘는 사람들이 클로렐라 건강식품을 섭취할 정도로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모모단 프리미엄 샴푸는 슈퍼푸드의 일종인 흑미, 블루베리, 검은깨, 검은콩, 오디추출물등 블랙푸드 5종을 핵심 원료로 담았다. 동진제약 측은 “블랙푸드가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는 안토시아닌의 항산화작용 때문”이라며 “모모단 프리미엄 샴푸로 두피를 관리하면 탈모예방 및 발모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헬스동아#건강#의학#동진제약#모모단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