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PvP 플레이 영상을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아이테르 천공의성 이미지(출처=게임동아)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아이테르\'의 실시간 PvP 콘텐츠 \'최강자전\'과 \'길드전\'의 실제 플레이 모습을 담았다. 특히, \'최강자전\' 영상에서는 마지막까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담아 보는 이에게 긴장감을 선사한다.
\'아이테르\'의 \'최강자전\'은 이용자 간 진정한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실시간 PvP로 세 명의 영웅들의 순간 컨트롤과 전략적인 스킬 조합이 핵심이다. 전략과 전술 그리고 컨트롤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이테르\'에는 \'최강자전\' 외에도 최대 5:5 전투를 지원하는 \'길드전\'을 비롯해 자동 PvP가 가능한 \'경기장\'이 존재해 컨트롤에 자신 없는 이용자들도 실시간 PvP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 본부장은 "1대1 혹은 5대5로 즐길 수 있는 PvP 외에도 향후 다른 나라의 유저들과 실력을 겨루는 \'글로벌 PvP\' 등 더욱 다채로운 시스템을 준비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테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