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컨슈머/헬스푸드]호흡기 건강 챙기는 산들통배고, 추석할인 행사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8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산들건강 ‘산들 통배고’

하루에도 수십 번 가래를 뱉어내지만 잘 나오지도 않고 도무지 줄어들지 않는다. 가래가 목 안에 붙어 있고, 누렇고 진한 가래가 지속적으로 나와 주변의 가족과 자신의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한번 기침이 나오면 숨이 넘어갈 듯하고, 심하면 가슴에 통증까지 있다. 공기가 탁한 곳에 가면 기침은 더 심해지고, 밤에 자려고 누우면 기침이 심해져 잠을 자기가 고통스럽다. 폐나 기관지 기능이 정상인보다 약한 사람들은 감기에 더 자주 걸리고 비염이나 천식 같은 호흡기 질환이 생겨 고생이 심하다.

특히, 감기에 자주 걸리는 어린아이들은 질병을 이길 수 있는 면역력과 체력을 키워주어야 고통스러운 기침과 가래, 공부하는 데 집중력을 떨어뜨리는 비염을 예방할 수 있다.

가래, 기침, 비염, 천식을 없애는 데 중요한 것은 기관지와 폐의 튼튼함에 있다. 폐는 우리 몸의 호흡기를 주관하는 곳으로서 호흡기 질환인 비염이나 천식이 있는 사람, 목을 많이 쓰는 선생님, 집중력을 요구하는 수험생, 담배를 피우는 사람, 그리고 지하나 공기가 탁한 곳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폐 기능이 약화되므로 지속적인 운동과 꾸준한 건강관리를 해줘야 한다.

산들건강의 ‘산들 통배고’는 각종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판매 중이다.

체질과 연령대에 따라 자기 몸에 맞는 상품을 전문 상담사(02-778-4568)가 상담하여 가장 적합한 제품을 권해준다.

무엇보다 산들 통배고는 방부제, 설탕, 색소 등의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돌 지난 아이부터 고령의 어르신까지 안전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산들 통배고는 기관지와 폐, 목 건강에 좋은 천연재료들을 4일 이상 달여서 만든 제품으로 재료는 100% 국내산이다. 배(경주), 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 은행(영천), 대추(경산), 생강(영주, 안동), 맥문동(청양), 겨우살이(영월), 수세미(재배), 10년 이상 된 도라지 분말(영주), 홍도라지, 산삼 배양근(제주, 의성 산삼 7뿌리) 등을 전통 방식 가마솥에 4일 이상 달여서 만든다. 그러기에 전문가의 세심한 손길, 그리고 많은 정성과 시간이 들어간다.

산들 통배고는 기계로 몇 시간 끓여 나오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명품이라 자부할 수 있으며 자신의 체질과 나이, 증상에 따라 도라지통배고, 홍도라지통배고, 삼(蔘)통배고 중에서 선택해서 복용해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인 교사, 가수, 성악가 등은 도라지통배고가 좋고, 도라지통배고에 4∼6년근 도라지를 9번 찐 후 저온 증숙 건조시켜 유효 사포닌이 많이 함유된 홍도라지가 추가로 들어간 홍도라지통배고는 면역력 강화와 집중력이 요구되는 수험생과 기침, 가래, 비염이 있는 사람에게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마른기침을 자주하고 편식하는 허약한 어린아이나 고령에 기력이 약하며, 가래, 기침이 심하고 폐질환으로 수술을 받거나 치료를 받은 적이 있는 사람은 면역력 강화와 기력 보충, 만성적인 비염, 천식이 심하신 분을 위해 산삼배양근을 추가로 넣은 삼(蔘)통배고가 효과적이다.

다가오는 추석,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건강을 나누는 기회로 산들건강의 추석 이벤트를 활용해 보자.

산들건강(isandle.co.kr)은 산들 통배고 이외에도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국내산 아로니아 2014년 무농약 생과, 즙, 농축액과 면역력 활성화를 위한 100% 완도산 톳 농축액 등을 판매 중이다.

산들건강 본사 02-778-4568, 강남점 02-595-7767, 중구점 070-4265-5000, 홈페이지 www.isandle.co.kr, 포털사이트 ‘산들건강’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