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미용효과! ‘퀸즈시크릿-여의도동부점’

  • Array
  • 입력 2012년 7월 18일 12시 54분


확실한 맞춤관리 및 사후관리로 만족도 우수!

작은 얼굴, 아름다운 S라인, 맑고 깨끗한 피부관리, 지긋지긋한 뱃살, 슬림한 상체, 섹시한 골반라인 등 대다수의 여성들은 남들은 잘 모르는 자신만의 콤플렉스가 하나쯤 있기 마련이다.

몸매는 자신 있지만 주먹보다 더 작은 얼굴이 가지고 싶은 여성, 상체는 날씬하지만 저주받은 허벅지로 눈물 흘리는 여성, 살집 없는 마른 체형이라 골반라인과 힙업 라인이 너무나도 부러운 여성 등 각자에게 필요한 변화가 제각각 일 경우 확실한 맞춤관리가 필요해지는 순간이다.

이에 눈에 띄는 미용효과로 많은 여성들의 희망이 되고 있는 여의도체형관리 전문 ‘퀸즈시크릿- 여의도동부점’(샛강역점)(http://blog.naver.com/qnwk114)의 송양숙 대표는 “여성마다 자신이 원하는 미의 기준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게 맞는 맞춤관리에 대한 수요는 날로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며 맞춤관리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처럼 많은 여성들이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 ‘퀸즈시크릿-여의도 동부점’(샛강역점)’의 맞춤관리를 선호하고 있는 이유는 다양한 퀸즈프로그램에 따라 내가 원하는 대로 체계적인 관리를 받으며 근본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

이미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여의도피부관리, 여의도경락, 여의도비만관리, 여의도체형관리, 여의도얼굴축소 등으로 명성이 자자한 ‘퀸즈시크릿-여의도 동부점’(샛강역점)은 작은 얼굴만들기, 얼굴대칭관리는 물론 전신 살빼기, 상체 살빼기, 하체 살빼기, 등허리 살빼기, 뱃살빼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그 외에도 신부관리, 피부관리, 여드름케어, 골반 힙업을 비롯한 특별관리도 빼놓을 수 없는 ‘퀸즈시크릿 여의도 동부점’(샛강역점)의 인기프로그램 중 하나.

미용관리에 대한 확실한 노하우로 분명한 변화와 효과를 보장하는 ‘퀸즈시크릿-여의도 동부점’(샛강역점)인 만큼 관리시간, 관리비용, 관리내용 등에서 그 어떤 미용업체보다도 경쟁력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여성들의 희망이 되고 있다.

이에 ‘퀸즈시크릿-여의도 동부점’(샛강역점)의 송양숙 대표는 “앞으로도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확실한 사후관리로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그 외 보다 더 자세한 퀸즈프로그램은 ‘퀸즈시크릿-여의도 동부점’(샛강역점)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문의 02-786-866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