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부분만 날씬하게, 아큐스컬프 미니지방흡입 인기


- 복부, 팔, 허벅지 살… 미니지방흡입으로 효과적으로 제거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특정 부위에 살이 많은 ‘부분비만족’들은 아무리 운동을 해도 원하는 부위의 살이 잘 빠지지 않아 스트레스에 시달리기 마련이다.

회사원 김모(28, 서울 서대문구)씨는 전형적인 복부비만으로 조금이라도 몸에 달라붙는 옷을 입으면 배가 불룩 튀어나온다. 김씨가 주변의 날씬한 여성들에게 자극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는 벌써 1년 째.

한 가지 음식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와 살이 잘 빠진다는 약을 복용하는 등 각종 노력을 기울였지만 매번 요요현상으로 실패였다. 체중이 감량된다 싶을 때는 빠지라는 뱃살은 안 빠지고 볼 살이 빠져 나이 들어 보인다는 주변의 평까지 들었다. 김씨는 결국 고심 끝에 미니지방흡입을 받고 성공적으로 뱃살을 감량했다.

여성들이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는 배나 허벅지, 엉덩이, 팔, 다리 등으로 이 부위들은 살이 찌기는 쉬워도 빼기는 힘들어 여성들의 큰 고민거리다. 또한 이러한 살들은 장시간 못 빼거나 안 빼고 방치하면 체내 노폐물과 지방이 섞여 지방덩어리인 셀룰라이트를 형성하고 단단하게 굳어져 운동만으로도 빠지지 않게 된다.

그러나 문제는 대다수의 여성들은 한 가지 음식을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나 식욕억제제등의 이름도 모르는 다이어트 약들을 살을 빼기 위해 자주 이용한다는 점.

박재우성형외과 박재우 원장은 “원푸드 다이어트는 초기에는 살이 잘 빠진다고 여겨질지 모르나 전보다 더 찌는 요요현상이나 영양불균형을 초래하기 쉽고 입증되지 않은 다이어트 약을 복용하다가 부작용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체지방을 연소하는 게 중요하며 살이 안 빠져 당장의 고통의 크다면 전문적인 치료를 병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부분비만 때문에 고민인 여성들이 지방흡입술로 눈을 돌리고 있다.

지방흡입 중에서도 아큐스컬프 미니지방흡입은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하여 지방을 녹여 제거하는 방법으로 기존의 지방흡입술에 대해 두려움을 갖고 있는 여성들이 문의해오는 사례가 많다.

아큐스컬프 미니지방흡입은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축적된 지방을 단시간 내에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지방이 과도하게 몰린 복부나 허벅지, 등과 옆구리, 팔, 종아리 등에 좋은 결과를 보인다.

지방세포 자체를 줄이는 방법으로 한번 줄어든 지방세포는 다시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미니지방흡입 후 요요현상을 겪을 위험도 적다.

아큐스컬프 미니지방흡입은 지방 제거 외에도 피부 진피층을 자극하여 리프팅 효과를 같이 얻을 수 있다. 또한 수술 시에는 세밀하고 정확하게 라인을 잡을 수 있어 몸매 라인이 매끄럽게 연출되고 압박복을 입는 기간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다. 지방흡입술 후 살이 울퉁불퉁해진 여성들에게도 좋은 치료 대안이 된다.

박재우 원장은 “복부나 허벅지, 팔 등에는 지방 축적률이 높은 만큼 조금만 미니지방흡입을 해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여러 번 고통스러운 다이어트를 실패하여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는다면 지방흡입술을 통해 스트레스나 자신감 부족 등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큐스컬프 미니지방흡입은 지방분해 약물을 이용한 시술이 효과가 없거나 기존의 지방흡입술에 대해 두려움이 있는 여성들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 도움말 : 박재우성형외과 박재우 원장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