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 아내에겐 뭔가 특별한 이유가 있다

  • 입력 2009년 4월 30일 15시 53분


유난히 사랑받는 아내가 있다. 평범한 주부들처럼 집안일만 잘하는 아내가 아니라 가정에도 내조에도 아이교육도 잘하는 만능 아내가 사랑받고 있다. 억척스러운 어머니의 모습이 아닌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아내. 하지만 강하고 멋진 아내의 모습이 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비춰지고 있다.

최근 들어 드라마에서는 당당하고 매력 있는 아내가 많이 나오고 있다. 일반적인 어머니의 모습이 아닌 아가씨 같은 몸매를 자랑하고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아내들은 남편의 사랑을 받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많이 등장한다. 최근에 방영하는 아내의 유혹, 내조의 여왕 그리고 새로 시작하는 두 아내에서도 마찬가지로 지고지순한 아내의 모습이 아닌 당당하고 아름다운 아내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아름다운 여성에게는 이유가 있다

여성들의 아름다움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외모적으로 아름다운 여성과 지적인 아름다움 그리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있다. 이 여러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여성이 되기 위해서는 가장 기본적인 건강한 아름다움이 있어야 한다. 지금의 아내들은 남편의 직장생활에 아이들 학교생활에 끝도없는 살림을 하면서 정신을 쏟아내느라 정작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끊임없이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고 자신에 대해 가꾸는 여성이야 말로 정말 아름다운 여성이다.

여성에게는 시크릿존이라는 가장 중요한 신체부위가 있다. 여성들이 소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크릿존 관리는 건강관리 중에서도 가장 기본으로 관리되어야 한다. 특히 결혼한 기혼여성 그리고 출산한 여성에게는 시크릿존 관리는 중요하다. 자칫 가볍게 여기고 넘기게 되면 여성에게 생활리듬이 깨져 버릴 만큼의 질염, 질건조증이 생길수도 있다.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시크릿존 건강이 지켜진다면 아름다운 여성으로서의 기초 관리는 끝난 것이다.

건강관리 ‘시크릿존’ 관리부터 시작하다

최근 들어 시크릿존 관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시크릿케어 제품 페미라이드는 천연성분의 클렌저와 에센스, 휴대와 사용하기 간편한 미스트 등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부담 없이 사용하기가 좋다. 뿐만 아니라 인위적으로 여성의 질 부위를 세척하는 일반 질 세정제와는 달리 여성의 시크릿 존 자체가 스스로 정화기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페미라이드는 결혼 전의 20대 초반 여성들부터 출산한 30대 이후의 주부, 갱년기 여성들까지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페미라이드 전 제품은 페미라이드 홈페이지(www.femiride.com)와 지마켓, 옥션, 11번가, 디앤샵, 인터파크 등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페미라이드 홈페이지(www.femiride.com)는 “질에센스.kr”“질세정제.kr"라고 주소창에 입력하면 쉽게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