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유화, 올해 초 비연예인과 결혼·최근 임신 고백…“감사한 마음”
배우 최유화(40)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10일 최유화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해가 가기 전에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좋은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라며 “제가 올해 초에 사랑하는 사람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제 일과 전혀 상관없는 비연예인”이…
- 2025-12-1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최유화(40)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10일 최유화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해가 가기 전에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좋은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라며 “제가 올해 초에 사랑하는 사람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제 일과 전혀 상관없는 비연예인”이…

2025년 제30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KCA 문화연예 시상식’이 지난 9일 한국과학기술회관(서울 강남구)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KCA한국소비자평가는 소비자의 날을 기념하여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은 문화 콘텐츠와 대중…

레이블 빌리빈뮤직이 유다빈밴드의 보컬 유다빈을 상대로 ‘연예활동 금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다고 밝혔다.10일 빌리빈뮤직은 입장문을 내고 “소속 아티스트인 유다빈에게 ‘연예활동 금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하는 한편, 계약 위반에 따른 3억 원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진행한다”라고 …

법학 전문가는 조진웅 소년범 전력 보도 논란에 대해 “성인은 소년법 보호 대상이 아니며, 당사자 제보 기반 보도는 합법”이라고 밝혔다. 국민의 알 권리를 강조하며 보도 비난론을 반박했다.

에스파 윈터가 정국과의 열애설 후 악성 게시글에 시달리자 SM엔터테인먼트가 성희롱·명예훼손 등 지속적 비방에 대해 고소를 포함한 강경 대응을 선언했다.

일본 모델 야노 시호가 격투기 선수 출신 남편 추성훈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SBS는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야노시호X이혜정X박제니, 런웨이 씹어먹은 그녀들의 화끈한 입웨이”라는 제목의 ‘신발 벗고 돌싱포맨’ 예고편을 공개했다.예고편에서 야노 시호는 “남편이 파이…

‘한국의 엘리자베스’로 불린 원로 영화배우 김지미(본명 김명자)가 별세했다. 향년 85세.10일 영화계에 따르면 김지미는 미국에서 눈을 감았다.1940년 충남 대덕군에서 출생한 고인은 1957년 김기영 감독의 ‘황혼열차’(1957)로 데뷔했다. 덕성여자고등학교 재학 시절 서울 명동에서…

김남일이 강남역에 새 버거 매장을 열며 화제를 모았다. 정호영·안정환 등이 축하했고, 김보민도 “1일 1버거”라며 응원했다. 강남 ‘버거대로’ 상권 변화 속 주목받고 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매기 강 감독이 옥관문화훈장을 받는다. ‘2025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관계자 24명과 우수 콘텐츠 15편이 선정돼 K콘텐츠 발전 공로를 인정받았다.

국엔터테인먼트와 태원아트미디어㈜가 지난 달 21일, 글로벌 콘텐츠 시대에 맞는 차세대 협업 구조를 구축하고 위기 속 엔터 시장의 돌파구를 찾기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브랜딩 강화·제작 지원·글로벌 진출을 중심으로 두 회사가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함께…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졌던 코미디언 김수용이 “심박이 돌아오지 않았었다”며 급박했던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9일 공개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에서 김수용은 “근육통인 줄 알았다”며 “김숙 씨 유튜브 촬영을 하러 일어났는데 가슴이 뻐근했다. 아내가 ‘그럼 병원에 가야지’라…
![“양말 버릴 필요 없다”..수명 늘리는 가성비 甲 루틴 3단계 [알쓸톡]](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2/09/132929830.3.jpg)
양말 속 무좀균과 세균은 일반 세탁으로 사라지지 않는다. 60℃ 온수와 과탄산소다로 애벌빨래 후, 피부 자극을 줄이는 구연산 중화 과정을 거치는 3단계 세탁법을 소개한다. 양말 뒤집기, 건조법 등 무좀균 뿌리 뽑는 꿀팁.

4일(현지 시간) 오스트리아 잘츠카머구트 지방의 장크트 볼프강(St. Wolfgang) 마을. 해가 채 지기 전부터 마을 곳곳에 알록달록한 조명이 켜지고, 호수 위에 내려앉은 안개 사이로 사람들이 모여들었다. 나무로 만든 작은 부스엔 비누와 향초 같은 수공예품은 물론이고 치즈와 향신…
![[오늘의 운세/12월 10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2/10/132935513.1.jpg)
● 쥐48년 져주는 것이 결국 이기는 것.60년 때로는 알아도 모른 척해야 할 때가 있는 법.72년 일이나 직장문제로 고민이 생길 수 있다.84년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해 줄 것. 96년 회식자리에서 과음은 절대 금물!08년 잔소리 들어도 싫은 내색 하지 말 것.● 소37년 호미…

최근 조직폭력배 연루설이 불거진 개그맨 조세호 씨(43·사진)가 출연하던 방송 프로그램들에서 하차를 선언했다. 조 씨의 소속사인 A27엔터테인먼트는 9일 입장문을 내고 “최근 제기된 오해와 구설에 깊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고정 출연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KB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