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BTS 정국, 팬 노래 선물에 눈물 펑펑 “나 왜 몰랐지…너무 감동”
뉴스1
입력
2023-07-28 09:52
2023년 7월 28일 09시 52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방탄소년단 정국(위버스 영상 갈무리)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들의 노래 선물에 눈물을 흘렸다.
정국은 27일 0시께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정국은 아미(팬덤명)가 만든 팬송이 있다는 걸 알고 “진짜 곡을 낸 거냐, 아미들이 곡을 불렀냐”고 물어 보며 아미들의 팬송 ‘러브 레터스’(Love Letters) 뮤직비디오를 찾아내 시청했다.
정국은 이를 감상하다 “와, 너무 이거 감동이다”라며 눈물을 흘렸고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뭐냐, 언제 했냐”라며 “1개월 전이네, 나 몰랐다 진짜”라며 눈물을 거듭 닦았다.
그는 “감동인데 너무, 가사가 너무 예쁘다”라며 “고맙다”라고 말한 뒤, 다시 한번 뮤직비디오를 봤다.
정국은 “감사하다, 최고다, 아미가 짱이다”라며 “기분이 너무 좋다, 아 울어버렸다. 원래 잘 안 우는데 최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민이 형은 봤었네, 저 곡 말고도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건 알겠다, 곡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많지 않겠나, 우리가 모르지만”이라며 “기분이 너무 좋다, 이런 사랑을 받는 게, 내가 나중에 노래 외워서 불러주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가족이자 친구이자 사랑이자, 형용할 수가 없다”라며 “아미가 최고다, ‘러브레터스’ 듣고 소름이 확 돋았다, 누군가에게 노래를 선물 받는 건 되게 드문 일인 것 같은데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미소를 지었다.
한편 정국은 지난 14일 첫 솔로 싱글 ‘세븐’(Seven)을 발표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뉴스1)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李, SK 투자자금 규제 완화 요청에 “금산분리 훼손않는 범위 내 대책 마련”
“병마가 아니라 제도와 싸운다”…도입 지연, 급여 장벽에 좌절하는 희귀질환 환자들
정근식 서울 교육감 “수능 절대평가 전환하고 2040학년도엔 폐지하자”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