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최근 한 명품 브랜드와 함께한 이영애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영애는 이번 화보에서 오버사이즈 셔츠와 타이드업 셔츠 스커트 등을 매치해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편하면서도 멋스러운 넥라인이 돋보이는 체크 파자마 셔츠에 데님으로 보이는 트롱프뢰유 팬츠로 스타일링해 내추럴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고현정은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가 최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게재한 사진에서 빼어난 미모를 또 한 번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사한 매력이 담긴 고현정의 모습이 담겼다. 하늘색 셔츠에 꽃을 들고 있는 고현정의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화이트 퍼프 블라우스에 블랙 스커트를 착용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두 사람은 1971년생으로 올해 우리나이로 51세다. 더 어려진 동안 비주얼로 극강의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고현정은 올해 방송되는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2년 만에 안방에 복귀한다. 이영애는 지난 2019년 영화 ‘나를 찾아줘’에 출연했다.
(서울=뉴스1)
서울시청 직원 게시판에 “김어준 퇴출해야” 글 잇달아
박영선 고배 들이켜게 한 여권 인사 5인
진중권 “선동가 된 서민, 우리사이 끝”→ 서민 “죄송, 정권 바뀔 때까지는”
[단독]오세훈의 서울시 “공시가격 재조사하겠다”
대일고·고려대 동문, 야권 ‘대선 승리’ 디딤돌 놓았다
진중권 서민 비난에…주옥순 “당신은 반성할 것 없나? 겸손 하라”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