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3일]'무인시대' 외

  • 입력 2003년 11월 21일 17시 43분


코멘트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10·10>

경대승의 계략대로 이의민에게 경대승이 죽었다는 소문이 전해진다. 그러나 이의민은 쉽게 움직이지 않는다. 황도의 군부도 자신들이 없는 사이 경대승이 황도를 장악할지 모른다며 이의민을 토벌하기 위한 군대를 보내는 것을 거부한다. 명종은 경대승을 의심하고 이의민을 내직으로 불러들이는 칙서를 보낸다.

◆타임머신<교양·MBC 밤10·35>

1975년, 술을 마신 박씨는 통금시간 3분전에 길가던 승용차를 무조건 잡아탄다. 그 차는 미국인의 차였지만 박씨는 ‘고’와 ‘스톱’만 반복하면서 집에 도착할 수 있었다. 95년, 에베레스트를 등정한 등산가 라인홀드 메스너가 자기 집 담장에서 어이없이 떨어져서 다리가 부러진 일도 있었다.

◆TV 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탤런트 구자미가 호주의 최대 야생악어 서식지인 ‘노던 테리토리주 다윈’를 찾아간다. 40년 넘게 악어 사냥꾼으로 활동해온 롭에게 새끼 악어 잡는 법과 악어 입에 살아있는 쥐를 넣는 방법을 배운다. ‘긴급점검-동물 피부점검 대작전’에서는 사자 호랑이 곰에게 빌붙어 사는 기생충 박멸 작업에 돌입한다.

◆싱싱 리퀘스트 카운트다운<오락·m.net 오후5·00>

이효리의 후속곡 ‘헤이 걸(Hey Girl)’, 파워풀한 춤을 선보이는 바다의 신곡 ‘뮤직’,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이수영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의 뮤직비디오를 가사와 함께 방영한다. 새 앨범을 발표한 록그룹 ‘이브’의 ‘뱀파이어’와 자신들의 연애담을 노래로 만든 그룹 ‘S’의 ‘왜’도 감상한다.

◆도전 지구탐험대<교양·KBS2 오전8·30>

400회 특집. 그동안 이영애 최수종 손창민 이현우 등 연예인을 비롯해 스포츠 스타, 각계 각층의 유명인사 618명이 105개국의 문화 현장과 오지를 직접 찾아가 소개했다. 특집에서는 원주민들의 이색 문화 현장과 눈물겨운 극지 탐험 현장, 스타들의 진기명기 무술쇼를 보여주고 ‘베스트5 도전기’도 발표한다.

◆회전목마<드라마·MBC 오후7·55>

우섭이 출소한다. 우섭의 어머니는 은교에게 몰래 우섭의 출소 소식을 알린다. 회식에 참석했던 은교는 급히 우섭네로 향하지만, 우섭은 은교를 외면한다. 은교를 걱정하는 수형은 오피스텔로 찾아오고, 위로받고 싶었던 은교는 수형의 품에 안겨 오열한다. 성표의 밴드는 기획사에 사기당해 돈을 날린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