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8일]'특별 생방송 2004 수능레이더' 외

  • 입력 2003년 10월 17일 18시 00분


코멘트
◆특별 생방송 2004 수능레이더<교양·EBS 오후6·30>

2004 학년도 수학능력평가(수능) 시험을 18일 앞두고 125분간 총정리한다. 6월과 9월의 모의평가를 분석해 2004년 수능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예측한다. 최근 3년간 기출문제를 통해 단원별 출제빈도와 새로운 문제 유형을 설명한다. 수능 당일 행동 요령과 마음가짐, 시험과 관련된 주의사항도 전한다.

◆가요쇼<오락·SBS 오전11·00>

가수 김종환의 스페셜 무대. 그는 아름다운 노랫말과 허스키한 목소리로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그는 히트곡 ‘존재의 이유’ ‘사랑을 위하여’와 신곡 ‘고백’을 부른다. 유현상 윤희상 조승구 박상철이 ‘배드 케이스 오브 러빙 유’와 ‘너’ ‘그건 너’를 메들리로, 최진희 조항조는 ‘그대는 나의 인생’을 듀엣으로 부른다.

◆!느낌표<오락·MBC 밤9·45>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에서는 ‘평양 기적의 도서관’ 건립 추진 여부를 최종 결정한다. ‘느낌표!’ 제작진은 그동안 한국갤럽과 전화자동응답 조사 등 세차례 여론 조사를 실시했다. 최근 시청자엽서집계에서는 6832통 중 ‘지지하지 않는다’가 63.2%를 차지했다. 조사 전문가들이 각종 조사 결과를 분석해 결론을 내린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10·10>

정중부는 조정신료를 모아 명종을 협박해 정균과 수완궁주와의 혼인을 허락받는다. 경대승은 정중부가 황제를 마음대로 휘두는 것을 보고 분노한다. 송유인 일당은 조정에서 자신들의 일을 방해하는 문극겸을 탄핵한다. 다시 경대승을 찾아간 허승은 거병을 하든지 죽음을 택하든지 결정하라고 말한다.

◆회전목마<드라마·MBC 오후7·55>

구치소에 들어간 명자는 우섭의 어머니에게 은교의 새엄마라고 털어놓는다. 우섭은 은교를 찾아가 자초지종을 묻고 은교는 눈물을 흘리며 명자와의 악연을 털어놓는다. 우섭의 어머니는 용서를 구하는 은교의 처지를 이해하면서도 은교의 거짓말에 치를 떤다. 절망한 은교는 명자를 찾아가 평생 저주하겠다고 악담한다.

◆완전한 사랑<드라마·SBS 밤9·45>

영애가 외출을 핑계로 병원에서 재검진을 받는다. 집에 돌아온 영애는 아무런 기색없이 시우를 대한다. 검진 결과를 보러 간 영애는 암 조직검사를 위해 입원하라는 말을 듣는다. 마음이 심란한 영애는 시우에게 입원 사실을 숨기고 혼자 여행을 다녀오겠다고 한다. 영애는 특발성 폐섬유증이라는 희귀병 진단을 듣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