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30일]'베스트극장-날아라 내 딸아' 외

  • 입력 2002년 8월 29일 17시 31분


◆베스트극장-날아라 내 딸아<드라마·MBC 밤9·55>

‘나처럼 살지 말라’는 어머니와 ‘내 인생은 나의 것’이라고 외치는 딸의 갈등을 그렸다. 희수는 매일 발레 연습을 하고 밤늦게 온다. 그러나 희수는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해 소박하게 사는 게 꿈이다. 희수는 할머니 때문에 배우의 꿈을 포기한 어머니가 자신을 통해 대리만족을 얻으려는 것에 답답해한다.

◆와우 동물천하<오락·MBC 오후7·20>

‘지구촌 동물 탐험’에서는 아프리카 동물을 살리기 위한 프로젝트 ‘게임캡쳐’ 두 번째 시간으로 헬기와 레인저를 동원한 추격전이 펼쳐진다. ‘동물극장’에서는 천방지축 원숭이 숭이와 남자친구 동이의 데이트 현장을 찾아간다. 산과 바다를 누비며 위험에 빠진 사람을 구해내는 인명 구조견의 활약도 전한다.

◆와우 미디어 탐험<교양·EBS 오후6·55>

어린이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 첫 회. ‘미디어 숨은 그림 찾기’에서는 생활 속에서 얼마나 많은 부분이 미디어와 함께 하고 있는지 영화 장면을 통해 찾아본다. ‘미디어 실험실’에서는 두 개의 폐쇄된 공간에 있는 어린이들이 반복단순작업을 통해 얻은 돈으로 무엇을 원하는지 시험해본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0>

순정은 집에 들어오면 잠만 자는 남편과 엄마와는 대화가 안 통한다는 아이들 때문에 외로워한다. 순정은 우연히 이웃집 여자를 따라 나이트클럽에 가지만 어울리지 못해 따돌림을 당한다. 외로움을 견디다 못한 순정은 동네 여자들과 친해지기 위해 나이트 클럽을 다니고 그곳에서 남편과 마주친다.

◆쇼킹 M<오락·m.net 밤10·00>

100회 특집으로 개그맨 홍록기, 그룹 ‘신화’ 등 역대 MC들이 축하 메시지를 전한다. ‘쇼킹M 기네스’ 코너에서는 최다 카메오 출연가수와 최다 관객을 동원한 공연, 최다 출연가수와 백댄서 등을 발표한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피플크루’ ‘블랙비트’ 문희준 김현정 홍경민 심태윤 등이 축하무대를 펼친다.

◆시네클럽-라붐2<영화·SBS 밤12·55>

‘라붐’의 속편. 성인이 되가는 빅이 본격적으로 연애를 하고 갈등을 겪으면서 성숙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여름 방학을 시골에서 즐겁게 보내고 파리로 돌아오던 빅은 필립이라는 멋진 청년을 만난다. 집에 온 빅은 패스포드가 필립 것과 바뀐 것을 알고 찾아간다. 빅과 필립은 새로운 감회에 젖고 사랑에 빠진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