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9일]'베스트극장:사랑이 하고 싶다' 外

  • 입력 2001년 11월 8일 18시 39분


▼베스트극장-사랑이 하고 싶다<드라마·MBC 밤9·55>

별을 사랑하는 순수함을 지닌 30대 남자 진섭(이상우)은 직장과 집을 오가며 무료한 삶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진섭은 접촉사고를 내고도 오히려 당당한 자영(정소영)을 만난다. 사랑없는 결혼 때문에 항상 쓸쓸함을 느끼던 진섭은 자영을 만난 뒤 사랑이란 감정에 눈뜨게 된다.

▼실패열전 장밋빛 인생<교양·KBS2 밤8·20>

거듭된 실패로 절망에 빠져있는 사람들에게 재기의 발판이 될 사랑의 가게를 마련해 준다. 또한 인생의 쓴맛을 본 연예인과 일반인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실패 원인을 짚어본다. 첫 시간에는 1997년 필리핀 카지노에서 13만 달러를 날린 코미디언 황기순씨와 사업부도 후 교통사고로 한팔을 잃은 한동규씨 사연이 소개.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10>

필리핀 몽고 페루 핀란드 등에서 온 외국인이라고 주장하는 10명 중 진짜 한 명을 가려낸다. 나머지 9명은 이국적인 외모를 지닌 ‘토종 한국인’. 외국인을 가려내기 위해 외국어 인사말 하기, 매운 고추 먹기, 드라마 ‘여인천하’연기 등 3차례 테스트를 실시한다.

▼영상기록 병원 24시<다큐·KBS1 밤 12·00>

‘못생긴 트랜스젠더 김비 이야기’ 편.남자로 살기 위해 25년간 몸부림 쳤으나 자기 안의 여성을 거부할 수 없었던 김비. 남자보다 더 남자답게 옷을 입고 정신과 치료도 받았지만 그는 결국 여자로 살아가기로 마음먹는다. 여자의 인생을 택한 지 6년. 이제 그는 다시 진정한 여자로 태어나기 위해 성전환 수술을 결심한다.

▼금요단막극-우리집<드라마·MBC 오후7·25>

첫 회. 순찰중인 만수(주현)는 인기가수 작업실에 침입자가 있다는 무전을 받고 출동한다. 그곳에서 뜻밖에도 아들 겨레(이현균)와 만난다. 가수에게 사전 허락을 받았음이 밝혀지면서 일은 무마되나 아들이 음악을 하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까맣게 모르고 있었던 만수는 충격을 받는다.

▼VJ특공대<교양·KBS2 밤9·50>

출산의 감동적인 순간, 아기 발사진만 찍어주는 이색 사진 마케팅, 예쁜 아기를 확보하기 위한 아기 모델 전문 에이전트의 움직임 등 분만실 24시를 담았다.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모조품의 세계와 특수 제작된 고양이 덫을 이용한 에 고등어 통조림 미끼까지 등장한 들고양이 소탕 대작전도 밀착 취재한다.

▼뮤직ⓝ조이<오락·iTV 밤8·00>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지닌 10대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특별 무대. 그는 1999년 데뷔 음반 발매 첫 주만에 빌보트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미국 팝계에 10대 바람을 몰고 왔다. 그의 데뷔 초부터 최근 3집 음반을 발매한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와 3집 발매 후 호주에서 가진 공연 실황도 보여준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교양·KBS2 밤11·00>

집안 종손이며 3대 독자에게 시집온 아내는 무조건 아들만 낳아야 한다는 시어머니의 말에 놀란다. 하지만 시어머니는 처음부터 딸 쌍둥이가 태어나자 냉정한 태도를 보인다. 그후 두 명의 딸을 더 낳은 아내. 어머니는 아들에게 더 이상 아이를 갖지 않겠다는 며느리와 갈라서라고 강요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