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5일]'연인들' '상도' 外

  • 입력 2001년 11월 4일 19시 06분


◆연인들<시트콤·MBC 밤10·55>

첫 회. 엉덩이의 비밀 편. 상면은 형진과 함께 낚시터에 갔다오던 길에 풀숲에서 볼일을 보다 뭔가에 엉덩이를 찔린다. 상면은 독사에 물린 줄 알고 호들갑 떨고, 형진은 상면의 상처를 입으로 빨아서 응급 처지한다. 하지만 병원에서 독사가 아니라 가시철망에 찔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상도<드라마·MBC 밤 9·55>

상옥이 고가의 유기들을 다 팔아오자 유기전 사람들을 경악한다. 김두관이 어떻게 다 팔 수 있었는지 묻자 상옥은 황해도 재령에서 반상기로 교환한 배앓이 환약을 팔아 큰 이익을 남겼다고 설명해준다. 한편 박주명은 사당패의 연희판에서 본 채연을 의주 상인들과 술자리에 불러 시중을 들게 한다.

◆여인천하<드라마·SBS 밤9·55>

윤임과 김안로는 윤원형이 역모를 꾀한 사실을 자복했다는 소식을 듣고 더 이상 중종이 윤비를 감싸지 못할 것이라며 기뻐한다. 처참한 몰골로 옥사에 갇힌 윤원형은 중전마마를 위급에 빠뜨린 자신을 용서해 달라며 울부짖는다. 한편 중종은 박승지를 시켜 윤비를 폐위시킨다는 전교를 쓰라고 한다.

◆이유있는 밤<오락·KBS2 밤10·50>

이휘재 유재석의 버라이어티 토크쇼 첫 회. ‘스타데이트 천국과 지옥’은 초대 게스트 전지현과 함께 퀴즈를 풀고 게임을 한다. ‘출동 세상속으로’에서는 신기한 삶의 현장 속으로 직접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기록한다. ‘얘들아 나 어떡해’는 어린이들이 자기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그렸다.

◆기획시리즈<다큐·EBS밤10·50>

한국 이슬람 문화연구소의 이원삼 소장(선문대 교수)가 이슬람에 대한 편견을 바로 잡고 객관적인 시각에서이슬람문화를 조망한다. 그는 아랍 중동 이슬람의 차이는 무엇이며 이슬람 문화권의 탄생과 발전 과정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이슬람의 정치 상황과 이슬람 과격파들의 지하드(성전), 석유 문제 등도 짚어본다.

◆오픈드라마-남과 여<드라마·SBS 밤11·05>

천하무적 파트너 편. 오늘도 파출소 순경인 윤아(허영란)가 날치기를 당한다. 우연히 신참 경찰인 지훈(이재황)이 이를 보고 날치기 범인을 추적해 잡는다. 서장은 이런 상황에서도 신참 교육을 윤아에게 지시하고, 지훈은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윤아가 자신을 교육시키겠다고 하자 실망한다.

◆바니와 친구들<어린이·KBS2 오후4·10>

미국 공영방송 PBS에서 10년간 인기리에 방영된 인기 어린이 프로그램 ‘Barney & Friends’의 한국어판. 어린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생활주변의 문제점을 공룡캐릭터 ‘바니’와 함께 해결해 나간다. 다양한 합성 화면과 컴퓨터그래픽 및 평균 7곡 정도의 노래를 삽입해 뮤지컬 형식으로 선보인다.

◆새엄마<드라마·KBS1 오전8·05>

첫 회. 윤씨(정혜선)는 동택(김갑수)의 방탕한 생활을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동택에게 서울에 가 해심(이혜숙)과 상욱을 데려 오라고 한다. 얼마전 화병으로 엄마를 여읜 상인은 아버지 동택이 새 엄마와 배다른 동생을 데려 온다는 사실을 참을 수 없어 할머니 윤씨를 막아선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