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향기를 디자인하는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동아일보 입력 2021-02-26 10:37수정 2021-02-26 10:4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1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헤어&바디 부문…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뷰티&생활 전문기업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의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와 자연주의 브랜드 ‘나드’는 헤어&바디 부문에서 각각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부케가르니(BOUQUET GARNI)’와 ‘나드(NARD)’는 엄선된 성분을 사용한 제품이다. 가장 까다로운 CGMP(선진의약품제조및품질관리기준) 인증을 취득한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졌다. 가습기 살균 성분으로 이슈가 됐던 CMIT(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리논) 등 주의가 요구되는 성분 불검출 검사를 시행하고 있으며, 몸에 닿는 헤어&바디 제품은 엄격한 인체 피부자극 테스트를 거친다.

부케가르니는 평범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조향 전문 브랜드다. 매력적인 향기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기억되고 간직되는 조향 기술력을 자랑한다. 전문 조향사가 배합한 프리미엄 향료를 부케가르니만의 오랜 기술력으로 조향해 쉽게 변질되지 않는 깊고 고급스러운 향기를 통해 공간을 더욱 감각적으로 가꾸어준다.

나드는 ‘히말라야의 강인한 생명력’을 콘셉트로 한 헤어&바디케어 전문브랜드다. 히말라야 청정 지역에서 자생하는 식물인 나드에서 브랜드명을 따왔다.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에서 찾은 엄선된 성분만을 담았다.

주요기사
한편 나드는 사회 구성원 모두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국내외 취약 계층의 건강한 자립을 돕고 있다.
#2021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브리드비인터내셔널#부케가르니#나드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