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쿠쿠전자, 창립 40주년 기념 IoT 적용 신제품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5월 22일 15시 06분


코멘트
쿠쿠전자, 창립 40주년 기념 IoT 적용 신제품 출시

사진제공=쿠쿠전자
사진제공=쿠쿠전자
쿠쿠전자가 22일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IoT가 적용된 신제품을 출시했다. 쿠쿠전자가 선보인 IoT 신제품은 전기압력밥솥,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3종이며 앱스토어에서 ‘IoT@home’을 다운 받으면 와이파이(WIFI)가 되는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쿠쿠의 이번 IoT 신제품은 LG유플러스와 공동으로 개발했다. .

IoT 밥솥의 경우 타 제품에 없는 알림 및 안내 기능이 탑재돼 소비자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쿠쿠의 IoT 공기청정기 역시 공기 오염도를 측정해 제품 동작을 권고, 최적의 실내 공기 질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IoT 정수기는 살균 기능이 포함돼 있으며 고객이 쉽게 살균을 동작 시킬 수 있고 주기도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하겐다즈, 신제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사진제공=하겐다즈
사진제공=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여름 시즌을 맞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블러싱 하트(Blushing Heart)’는 핑크빛 하트 모양의 바디에 딸기 장식과 하트 모양 초콜릿이 더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케이크다. ‘솔레일(Soleil)’은 하겐다즈의 가장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3종에 새콤달콤한 망고 소르베 소스와 각종 베리 토핑이 더해져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펭귄(Penguin)’은 귀여운 펭귄 디자인 속 쿠키 앤 크림, 벨지안 초콜릿 플레이버로 달콤한 맛을 살린 키즈용 케이크다.

호텔스컴바인, ‘가고 싶은 호텔의 최저가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이달 말까지 ‘가고 싶은 호텔의 최저가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호텔 최저가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30일까지 호텔스컴바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호텔을 고른 후, 호텔스컴바인 블로그에 해당 호텔명과 체크인 예정일의 최저가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60여 명을 추첨해, 신라스테이 해운대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몰튼브라운 여행 키트,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를 활용한 스마트링과 인형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해당 블로그에서 6월 5일에 발표된다.

공차코리아, 실크 빙수 구매하면 베스트 콤비네이션 무료증정 이벤트

공차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실크 빙수 구매 시 공차의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블랙 밀크티+펄’ 또는 ‘타로 밀크티+펄’을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6월 4일까지 진행한다. 실크 빙수 구매 시 영수증 하단에서 해당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발행 익일부터 6월 1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발행된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음료 교환은 라지 사이즈에 한해 가능하고 다른 토핑으로는 변경이 불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은 영수증 당 1건의 쿠폰이 발행되며, 공차 모바일 금액 상품권이나 선불카드를 사용한 결제 시 쿠폰 발행이 가능하다.

가루다항공, 자카르타 신공항 국제선 운항 서비스 시작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이달부터 자카르타 수카르노-하타 제3터미널 국제선 운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제3터미널은 약 7조 루피아(5억 7000만 달러)를 들여 건설됐으며, 지상 4층에 연면적 42만㎡ 규모로, 연간 2500만명의 탑승객들을 소화할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자카르타 라마단 맞이 특가를 진행한다. 출발기간은 2017년 5월 25일부터 6월 9일까지이고, 판매기간은 2017년 5월 18일부터 6월 9일까지다. 이번 특가는 인천-자카르타 왕복 일반석이 39만3000원부터 제공된다.

티젠, 마실수록 가벼워지는 ‘보이차 워터믹스’ 출시

국내 차(茶) 전문 기업 티젠이 간편한 스틱포장으로 하루 24시간을 진하게 채워주는 ‘보이차 워터믹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발효 공정으로 만든 보이차를 농축해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패키지 당 10개의 스틱이 포함되어 있다. 0칼로리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스틱 내 분말은 그래뉼 공법으로 가공돼 일반 분말보다 물에 더욱 잘 용해된다는 장점이 있다.보이차 워터믹스는 보이차 추출분말 70%로 스틱당 8.2mg의 갈산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티백 11잔에 들어있는 양에 버금가는 수치다.

배스킨라빈스, 콘으로 즐기는 아이스크림 빙수 ‘아빙콘’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는 빙수 ‘아빙콘’(아이스크림 빙수 + 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빙콘은 콘 타입 용기에 담겨 야외에서도 즐기기 좋다.신제품 ‘아빙콘’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얹은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단팥 토핑, 씨앗, 쑥인절미 등을 올린 ‘씨앗팥떡’,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코볼과 초콜릿 시럽을 얹은 ‘엄마는 외계인’ 2종으로 출시됐다. 싱글, 더블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