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 출시-성시경 신동엽 삿포로맥주 모델 발탁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4월 25일 14시 21분


코멘트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 출시

▲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
▲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Mighty Force)’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림픽 선수들의 파워를 의미하는 ‘마이티 포스’ 제품명에 선수들의 열정을 나타내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특징이며, 기존 파워에이드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B를 함유했다. 땀으로 배출될 수 있는 나트륨 이온(Na+), 칼륨 이온(K+), 칼슘 이온(Ca++), 마그네슘(Mg++)의 4가지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에 비타민 B를 함유했으며, 저칼로리 음료로 열정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는 600㎖ PET로 출시된다.

삿포로맥주, 성시경, 신동엽과 모델 재계약

▲ 성시경 신동엽 삿포로맥주 모델 재발탁
▲ 성시경 신동엽 삿포로맥주 모델 재발탁
연예계 대표 애주가인 신동엽과 성시경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삿포로맥주의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삿포로맥주 관계자는 “연예계 대표 애주가인 신동엽, 성시경씨야 말로 맛있는 삿포로맥주’를 가장 잘 표현해줄 모델이라고 생각된다. 지난해에도 둘만이 표현할 수 있는 ‘주 (酒) 케미’는 대체불가의 영역이었다. 애주가들만이 알 수 있는 맥주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는 점에서 이슈가 됐다” 며 재계약의 이유를 전했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 객실 리노베이션 오픈

▲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
▲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International Bali Resort)는 발리의 전통적인 수공예 직물 염색법인 바틱 기법으로 객실을 리노베이션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싱아라자 룸(Singaraja Room)은 수공으로 염색하는 ‘인도네시아 바틱 (Indonesian Batik)’ 기법의 색과 모티프의 상징성 등을 통해 인도네시아 사람들의 문화적 정체성을 반영하고 인도네시아 사람들의 창의성과 정신을 표현했다. 힌두교 문화에서 바틱 패턴·모티프는 가루다(garuda), 반지(banji), 생명의 나무를 상징한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는 발리 섬 남부 해안, 짐바란 해변의 번화가 속에 자리 잡은 총 417객실의 아름다운 특급 리조트이다.

스프라이트, ‘트렌디 뮤지션’ 윤미래∙육성재 모델 동반 발탁

▲ 스프라이트 새 모델 윤미래 육성재
▲ 스프라이트 새 모델 윤미래 육성재
스프라이트가 올 여름 답답한 순간을 상쾌하게 날려줄광고 모델로 트렌디한 뮤지션 윤미래, 육성재를 동반 발탁한다고 25일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각자 세대나 음악적 영역이 다른 육성재와 윤미래를 모델로 발탁해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으로 모두가 함께 통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 걸크러쉬 랩퍼인 윤미래와 핫한 남자 아이돌인 육성재가 만나서 펼칠 이색적이고 상쾌한 광고 모델 활동 기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떡볶이, 2017 구매안심지수 떡볶이 전문점 부문 1위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2017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KPEI) 조사 결과에서 떡볶이 전문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조사는 국내 성인 남녀 1580명을 대상으로 156개 산업 부문에 대해 이뤄졌으며 전반적인 안심 수준, 제품 품질, 사후 서비스 등의 항목을 바탕으로 순위를 산출했다. 죠스떡볶이는 “바른 식재료 사용과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제공에 노력한 점이 높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하와이안항공, 한국어·일본어 가능 객실승무원 모집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 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은 한국어 및 일본어 가능 객실승무원을 모집한다.지원 희망자는 하와이안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방문해 모집 공고 번호 ‘No. 17-0426’을 선택한 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7월 15~16일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면접이 가능한 지원자의 접수 마감일은 6월 5일이며, 8월 12~13일 미국 LA(Los Angeles)에서 면접이 가능한 지원자의 접수 마감일은 6월 26일이다. 지원자는 미국 시민권 혹은 영주권자에 한하며, 모든 합격자의 근무지는 호놀룰루 본사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