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 비타500 모델 수지,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0월 24일 15시 39분


코멘트
비타500 모델 수지,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광동제약은 ‘꿈꿔라 청춘! 힘내라 고3!’ 이벤트에서 1위로 선정된 경북 영천여자고등학교에 비타500의 광고모델인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직접 찾아가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광동제약
사진제공=광동제약
수능을 약 한 달여 앞둔 지난 21일, 수지는 고3 수험생들에게 직접 비타500을 증정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경상북도 영천시에 위치한 영천여고를 방문했다. 수지는 이날 영천여고 학생들과 함께 선생님, 친구들을 향한 가슴 속 메시지 전달, 수능 대박 공약, 응원보드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힘을 북돋아 주는 시간을 가졌다.

수지는 “한 해 고생이 많았던 고3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오늘 함께했던 시간만이라도 수험생들이 잠시나마 시험에 대한 걱정을 잊고 꿈과 희망을 재충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동제약의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고3 학생들에게 직접 비타500을 전하며 응원하는 광동제약의 사회공헌캠페인으로 200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5회째 이어오고 있다.

모엣&샹동, 그랑 빈티지 2008 블랑·로제 출시

모엣&샹동이 ‘그랑 빈티지 2008 블랑(750ml)’과 ‘그랑 빈티지 2008 로제(750ml)’를 선보인다. ‘그랑 빈티지 2008블랑’은 은은한 시트러스, 베르가못, 아카시아 꽃향과 함께 아니스와 그린토마토향이 미각을 전달하며, 천도복숭아와 백도, 아몬드, 바닐라의 부드러운 향과 은은한 백후추 향 등이 부케를 완성한다.

사진제공=모엣&샹동
사진제공=모엣&샹동
섬세한 향과 정밀한 풍미를 보여주는 ‘그랑 빈티지 2008로제’의 경우 선명하고 밝은 딥 핑크 색조를 띠며, 푸르스름한 금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로제 샴페인이다. ‘그랑 빈티지 2008로제’는 두드러지는 꽃향과 과일향이 특징이며, 라즈베리, 체리 블러드 오렌지의 신선한 과일 향 등의 섬세한 부케를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그랑 빈티지 2008은 2008년에 생산된 최상급 포도만을 수확하여, 7년 동안 셀러에서 훌륭한 숙성 과정을 거쳐 나온 샴페인으로 탁월한 성숙도와 복잡성,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주요 백화점 및 호텔에서 10만원대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풀무원녹즙, 홍삼을 통째로 ‘발효숙성홍삼120’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120시간 발효 숙성한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은 건강음료 ‘발효숙성홍삼120’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풀무원건강생활
사진제공=풀무원건강생활
‘발효숙성홍삼120’은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s, 농산물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국내산 명품 인삼을 저온진공건조공법을 통해 홍삼으로 만든 후 120시간 동안 락토바실러스와 페디오코커스 등 복합유산균 3종과 효모로 두 번 발효 숙성하여 만들었다.

‘발효숙성홍삼120’은 홍삼을 단순히 달이지 않고 두 번의 발효 숙성 과정을 거쳐 사포닌의 체내 흡수를 도울 뿐 아니라 홍삼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분말로 만들어 사포닌, 홍삼박, 산성다당체, 아미노산 등 홍삼의 영양을 전체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했다. 홍삼 분말을 그대로 넣었기 때문에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잘 흔들어 마셔야 한다.

롯데닷컴, 때 이른 겨울 코트 매출 전년比 25% 증가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 따르면 겨울 아우터, 특히 코트의 매출이 예년보다 빠른 10월부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아침과 밤에는 기온이 급 하강해 일교차가 커진데다, 짧아진 가을로 인해 나타난 현상이다. 실제로 최근 보름(10/7~10/21)간 겨울 코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특히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단연 ‘울 코트’이다.롯데닷컴에 따르면 최근 보름(10/7~10/21)간 울 코트의 매출 비중은 겨울 아우터 매출의 28%를 차지할 정도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롯데닷컴은 오는 11월 6일까지 울 코트 등 인기 겨울 패션아이템을 한데 모아 ‘헬로윈터 패션위크(Hello Winter Fashion Week)’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롯데백화점 37주년을 기념한 축하 특가전으로, 브랜드별 겨울 아우터를 10~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켈로그, 라인프렌즈 피규어 담은 한정판 시리얼 6종 출시

켈로그 코리아가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피규어를 활용한 한정판 시리얼 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켈로그의 한정판 시리얼은 어린이들은 물론 전 연령층에 인기가 많은 첵스초코 오리지날, 첵스초코 스노우 초코볼, 첵스초코 매직딸기,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콘푸로스트 오리지날, 콘푸로스트 바나나파워까지 총 6종이다. 판매는 올해 12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교촌치킨, ‘독도 골든벨’ 행사 후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2일 오산 세교고등학교에서 열린 ‘2016 독도 골든벨’ 행사를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교촌은 독도 골든벨을 통해 장학금을 수상한 학생들에게 지급되는 비용을 후원했다. 1등 학생에게 부여되는 특전인 ‘독도 탐사’에 소요되는 비용(동반 1인)도 전액 지급하며 독도지킴이상(1명), 동도상(2명), 서도상(3명), 이사부상(4명), 안용복상(5명) 등 총 15명이 장학금 혜택을 받았다.

던킨도너츠, ‘할로윈 파티팩’ 프로모션 실시

던킨도너츠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24일부터 31일까지 8일 동안 ‘할로윈 파티팩’을 구성하여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로윈에 특히 어울리는 캐릭터인 고스트버스터즈와 컬래버레이션한 도넛 ‘화이트 고스트’, ‘그린 고스트’, ‘마시멜로맨’ 각 1개 및 글레이즈드 3개 등 스페셜 도넛 포함 총 6개로 구성된 ‘할로윈 파티팩’을 기존 가격에서 1,2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피자알볼로, 강화 불은초등학교에 피자 나눔 행사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20일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불은초등학교에서 피자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피자알볼로는 피자 제조 시설이 구비된 피자카를 동원,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따뜻한 피자를 제공했다. 이날 제공된 피자는 피자알볼로의 베스트 메뉴인 고구마피자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수퍼디럭스 콤비네이션피자, 포테이토피자로 총 50판을 제공했다.

KFC, 신메뉴 ‘어메이징 세트’ 출시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구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어메이징 세트는 ‘롱샌드 어메이징세트’, ‘트위스터마크니 어메이징세트’, ‘치킨불고기 어메이징세트’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 대비 최대 약 49%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