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THE PROUD]청호나이스 정수기에서 나온 커피, 그 확실한 ‘맛’

  • 동아일보

대한민국명품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휘카페-Ⅳ 엣지

청호나이스는 최고의 제품이 곧 명품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1993년 설립 이래 지금까지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혁신적인 생활가전 제품들을 출시하며 시장을 선도해 왔다.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와인셀러 정수기 등은 청호나이스의 끊임없는 연구개발이 이뤄낸 제품들로, 청호나이스에 의해 세계 최초로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청호나이스는 맛과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청호나이스가 커피정수기를 출시한 이유도 그렇다. 청호나이스의 역삼투압 정수기 물을 사용해 이탈리아 캡슐커피를 바로바로 추출해 냄으로써,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다.

최근 몇 년간 국내 캡슐커피 시장은 빠르게 성장해 왔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품질의 에스프레소 커피를 마실 수 있어 20, 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호응이 높았던 캡슐커피는 최근 들어서 그 성장세가 다소 둔화되었다. 그 이유는 다소 높은 캡슐 가격과 물통에 물을 자주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 청소의 귀찮음 등의 이유로, 선물로 받아 몇 번 사용하고는 집 안 구석에 방치하는 가정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청호나이스의 ‘휘카페’ 시리즈는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커피캡슐들 중 가장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이탈리아산 커피캡슐을 사용함에도, 캡슐 가격은 시중 커피캡슐 가격의 절반가량인 개당 590원으로 공급해 캡슐 가격에 대한 고객 부담을 최소화했다.

2015년 7월 출시된 청호나이스의 ‘휘카페-Ⅳ 엣지’는, 2014년 7월 출시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와 9월 출시된 카운터톱형 커피정수기 ‘휘카페 티니’, 그리고 2015년 3월 출시된 대용량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Ⅱ’에 이은 휘카페 시리즈의 4번째 제품으로 가로 29cm, 세로 52cm, 높이 47cm의 카운터톱의 초소형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은 물론이고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청호나이스 이석호 대표이사 사장은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는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자 노력한 청호나이스의 기술력이 총집약된 제품으로, 청호나이스의 정수기 23년, 얼음정수기 13년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은 결정체와도 같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2016the proud#청호나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