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울산·양산 등 경남 주요도시를 연결하는 정관신도시에 ’조은클래스‘가 상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부산시 도시계획 최초 복합도시로 들어선 정관신도시는 선 계획 후 개발 시스템을 통해 체육공원, 테마공원, 생태공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상생하는 생태도시이자 디지털 주거도시로 최근 젊은 층이 대거 몰리고 있다. 부산, 양산, 울산을 관통함과 동시에 정관, 장안, 일광, 오리, 명례 산업단지와 인접해 12만여 명의 배후 수요를 품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정관신도시는 거주민 평균 연령 32.7세로 높은 구매력을 갖춘 젊은 소비층이 대거 모여 있는 발전 가능성 높은 도시”라며 “타 신도시 조성 대비 가장 낮은 2.8%의 상업시설 비율을 지니고 있어 상권 선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코람코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영동건설이 시공을 맡은 스파&워터파크 상가 조은클래스는 중심상업지 최중심 사거리 코너 대로변에 위치한 복합레저타운이다.
상가는 쇼핑·휴식·문화·레저 등 소비생활과 여가생활을 한 건물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몰링 시설로, 찜질방·헬스장·사우나 등 다양한 집객시설이 한 곳에 마련돼 고객의 체류 시간과 업종 간 시너지 효과를 높인다. 또한 테라스형으로 특화된 건물 설계를 도입했다.
상가는 지하 5층~지상 15층 규모로 1층 로드존에 편의점·제과점·안경점·이동통신 등이, 2~3층 푸드코트에는 음식점·미용실·커피전문점·호프 등이, 4~6층 메디컬센터에는 정형외과·성형외과·피부과·내과 등이, 7~8층 아카데미에는 외국어 입시 단과학원 등이, 9층 오피스에는 증권회사·보험회사 등이 입점된다. 10~15층에는 스파&워터파크존이 조성되며 지하 1~5층은 자주식 주차장이 마련된다.
분양홍보관은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74(매학리 718-8) 조은시티 9층에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