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크라운진, ‘주름·탄력·기미·잡티’ 고민 한 번에 간편하고 쉽게 해결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4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크라운진 ‘MS·Ⅱ PLUS GOLD’


사람들의 가벼운 옷차림에서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완연한 봄이 왔다. 꽃놀이에 가서 남길 아름다운 모습을 위해 여성들의 꽃단장은 어느 때보다도 분주해진다. 하지만 피부는 생각만큼 봄을 반갑게 맞이하지 못한다. 봄철 꽃가루와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기기 때문이다. 봄에는 자외선 조사량이 더 강해져 자칫 기미와 잡티가 더 진해질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저항력이 약한 피부는 탄력을 잃기 쉬워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면 노화가 더 심화될 수 있다.

피부 트러블이 있는 대부분의 여성들 중에 몇몇은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고치지 않고 급한 마음에 피부의 치부를 가리기 위해 화장품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실수를 범한다. 하지만 그렇게 치부를 가리기 위한 화장은 공들인 시간에 비해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들다. 피부 트러블이 있는 상태에서 과도한 화장은 도리어 피부상태를 악화시킬 뿐이다.

기능성 원하는 여성들 MS·Ⅱ PLUS GOLD 찾아


기초가 되는 피부가 중요한 만큼 많은 여성들은 더 좋은 피부, 더 젊고 더 깨끗하고 탱탱하게 보이는 피부를 갖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에 투자하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 그러나 예전처럼 무조건적으로 외국 고가 브랜드만을 선호하진 않는다. 성분과 기능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더 좋은 우리나라 화장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한국 화장품을 사기 위해 한국으로 몰려드는 수많은 관광객만 보아도 한국 화장품의 세계적인 수준을 짐작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김미숙 화장품으로 유명한 MS·Ⅱ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는 한국 기능성 화장품의 중심을 지키며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S·Ⅱ PLUS GOLD는 생명공학기술로 만들어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피부전용 기능성 멀티솔루션으로 식약처로부터 검증된 기능성을 통해 주름개선, 보습효과, 피부탄력 및 피부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MS·Ⅱ PLUS GOLD는 화장품 성분 중 가장 뛰어난 성분이라 불리는 EGF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한다. EGF는 상피세포인자로 화장품에 사용되는 성분 중 가장 뛰어난 효능을 갖춘 고기능성 성분이다. 미국의 스탠리 코헨 박사가 발견해 노벨 생리학상을 수상하였으며 미세입자로 캡슐화돼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노화된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와 활력이 넘치게 가꿔준다. 또한 식물성 천연성분인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 추출물을 함유,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뛰어난 보습효과로 장시간 동안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한다.

한국인의 체질과 기후에 가장 적합


MS·Ⅱ PLUS GOLD는 국내 연구개발로 만들어진 한국의 기후와 한국인의 체질에 가장 잘 맞는 피부관리 제품이다. ㈜크라운진은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질병 관리 유전자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선정되어 법 과학 분야의 DNA 프로파일링에 대한 검사와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있으며 연매출의 상당부분을 연구개발에 투자하여 한국의 기후와 한국인의 체질에 가장 적합한 소재를 연구하며 생명과학과 화장품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그 결과 MS·Ⅱ PLUS GOLD의 개발에 성공하여 수많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MS·Ⅱ PLUS GOLD는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과학적 피부연구를 통해 개발된 피부과학 피부반전솔루션으로 목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가주름, 코와 볼에 넓어진 모공 등 멀티 주름관리는 물론이고 미백을 위한 기미, 잡티, 여드름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크라운진은 감사이벤트로 MS·Ⅱ PLUS GOLD를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주일간 쓸 수 있는 앰플 1병을 증정한다. 문의 1600-0014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스마트 컨슈머#크라운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