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해 열며 다채로운 음료 푸드 MD 출시

  • 동아경제
  • 입력 2015년 12월 31일 10시 57분


코멘트

붉은 원숭이 주제로 디자인한 머그, 텀블러, 플레이트, 머그 리드, 곰인형 등 소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대표 이석구)가 2016년 병신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새해 첫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또한 ‘벨벳 바닐라 카푸치노’와 ‘로스티드 넛츠 라떼’ 등 새로운 음료 2종과 ‘5가지 과일 리코타 샐러드’ 등 슈퍼푸드와 과일로 만든 건강한 푸드 메뉴 4종, 붉은 원숭이를 주제로 디자인한 머그, 텀블러 등의 MD를 출시한다.

새해 첫 음료로 소개하는 벨벳 바닐라 카푸치노는 커피 풍미가 더욱 진해진 카푸치노에 바닐라 시럽을 더하고 듀얼 초콜릿 파우더를 가득 덮어 마치 티라미수 같은 느낌이 풍기는 이색음료이다. 로스티드 넛츠 라떼는 코코넛 밀크와 아몬드와 캐슈넛을 함유해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한 커피 음료다. 가격은 두 음료 모두 톨 사이즈(355ml) 기준 5600원이다.

우리 몸에 좋은 슈퍼푸드와 다양한 과일로 만든 건강한 푸드 메뉴 4종도 출시한다. 퀴노아를 뿌린 건강한 빵에 풀드 포크, 스위스 치즈를 넣은 ‘풀드 포크 파니니’, 호두와 피칸을 듬뿍 올린 뒤 카라멜을 뿌린 빵 ‘월넛 피칸 카라멜’, 5가지 과일과 신선한 야채를 리코타치즈와 함께 즐기는 ‘5가지 과일 리코타 샐러드’, 바질페스토의 향긋한 허브향이 독특한 ‘바질 치즈 머핀’이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붉은 원숭이를 테마로 디자인한 ‘2016 뉴이어 카드’, ‘2016 레드 몽키 카드’ 등 카드 2종과 ‘신년 레드몽키 머그’, ‘신년 몽키 피규어 텀블러’, ‘피비 레드몽키 워터보틀’ 등 총 25종의 머그, 텀블러, 보온병, 코스터 등 다양한 MD 그리고 원숭이처럼 귀여운 모양의 ‘2016 신년 몽키 베어리스타’를 출시했다. 가격은 4900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매년 연초에 선보이는 ‘과테말라 까시 씨엘로’도 고객들을 맞이한다. 풍부하고 우아한 풍미를 지닌 이 원두는 꽃 향기와 함께 다크 코코아의 풍미와 레몬의 상큼함이 특징이다. 중량은 250g이며 가격은 1만8000원이다. 또한 1월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모든 커피와 에스프레소 음료 구매 시 ‘과테말라’ 원두로 무료 변경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를 스타벅스와 함께 건강하게 시작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당신의 활기찬 하루를 일깨우세요(Awaken your days)” 이벤트도 준비했다. 1월 8일부터 14일까지 1주일간 새해 첫 프로모션 음료와 이벤트 푸드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오늘의 커피(톨 사이즈) 영수증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담당 백수정 상무는 “병신년 (丙申年) '붉은 원숭이 해'를 맞이해 2016년을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하고 차별화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새해 첫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새해에는 스타벅스가 고객들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제3의 공간으로 항상 함께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