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부터 한화L&C는 주고객 층인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직접적인 스킨십 강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먼저 주부들로 구성된 소비자패널을 출범하며 주부들의 마음을 공략하고 있다. 한화L&C의 소비자패널 출범은 최근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각과 의견들이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에 반영돼 좋은 평가를 받는 시장 분위기를 받아들여 경영에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한화L&C 역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특히 한화L&C 소비자패널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히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체험 위주의 평가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이고 적극적인 한화L&C 마케팅 일원으로 활동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소비자 패널들은 매달 주어지는 미션 해결을 위해 패널 스스로가 고민하고 방향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2012년 리뉴얼된 직영 인테리어 전시장은 기존 전시장이 갖고 있던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 제품들이 공간 속에서 효율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리뉴얼 방향을 잡았다. 한화L&C 직영 인테리어 전시장은 단순히 제품 홍보관의 역할을 넘어서 한화L&C와 소비자, 건설사, 가구사, 인테리어사 등의 관계자들과 교류의 장소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