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대표 이창훈)은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불스원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드라이빙을 위해, 불스원 핑크리본 캠페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하고,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 판매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다.
불스원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은 불스원샷(가솔린용/디젤용),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그라스 레스떼렐 피렌체 아이리스, 방향제 샤샤(플로럴향), 유리세정티슈, 불스원 세차&왁스티슈 등 6종이다.
불스원은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 패키지에 핑크리본 심볼을 넣어 구분했다. 제품 수익 중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한다는 내용도 패키지에 담았다. 한정판 제품은 9월 4째 주부터 대형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불스원 유정연 전무는 “여성운전자들이 많이 구매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6종을 엄선해 핑크리본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면 안전하고 쾌적한 자동차 생활은 물론 더욱 건강한 여성의 삶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진행하는 '핑크리본 캠페인'은 여성의 생명과 아름다움을 유방암으로부터 지키자는 취지로 매년 10월 전 세계적으로 펼치는 유방암예방 캠페인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