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노 라울 릴라’ 소파, 매혹적인 보랏빛 컬러로 소비자 공략!

  • Array
  • 입력 2014년 2월 18일 09시 31분


코멘트

-오래 두고 봐도 질리지 않는 깊고 은은한 퍼플(Purple) 컬러로 특별한 공간 인테리어 가능
- 인체에 맞게 조절 가능한 등받이와 팔걸이 등 독일의 기능주의 디자인 엿볼 수 있어
- 독일 가구 장인이 직접 제작하는 맞춤형 ‘1인 1소파’ 시스템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가구 완성


가구는 한번 고르면 여러 해 사용하다 보니 기능과 디자인은 물론 컬러 선택에 있어서도 신중을 기하게 된다. 오래 사용해도 실증 나지 않고 매일 색다른 느낌을 주는 컬러는 그래서 더욱 중요하다. 흔히 볼 수 있는 브라운, 화이트, 블랙 등 심플한 가구 컬러가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이와 동시에 오래 두고 봐도 질리지 않을 컬러를 찾고 있다면 코이노의 라울 릴라 소파에 주목해보자.

라울 릴라 소파는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에서 발표한 2014년 올해의 컬러 ‘래디언트 오키드(Radiant Orchid)’를 연상케 하는 퍼플 컬러를 사용해 짙고 깊은 세련미는 물론 트렌디한 느낌까지 더했다. 물론 컬러는 기능과 디자인이 뒷받침 되었을 때 더욱 빛을 발하기 마련. 사람을 생각하는 기능주의적 디자인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코이노만의 기술로 빚어낸 희소성 높은 라울 릴라 소파는 보는 재미와 느끼는 재미 모두를 갖추고 있다.

■ 기능주의 디자인 속에 녹아 있는 편안함과 부드러움
철제로 제작되어 견고한 프레임, 오픈형 하부구조의 독특한 외관, 군더더기 없는 직선형 디자인의 라울 릴라 소파는 외관에서 보여지는 절제된 느낌과 달리 직접 앉았을 때 느껴지는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함이 특징이다. 나파 가공된 북유럽 산 천연 가죽을 사용해 최상의 부드러움을 제공하며, 쿠션에는 작은 폼 스틱을 함께 내장해 오리털이 뭉치는 현상을 방지했다. 덕분에 쿠션의 부피가 쉽게 줄지 않고 오랫동안 폭신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인체의 특성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등받이와 팔걸이가 있어 자신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거실에서 편안하게 앉거나 누울 수 있는 데이베드 역시 터치 센서를 통해 전동으로 조절되어 편리하다. 라울의 주목할만한 특장점 중 하나가 홈씨어터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와 팔걸이, 그리고 거실에서 편하게 누워 쉴 수 있는 데이베드는 집 안에서 ‘나만의 영화관’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대부분의 홈시어터 제품이 보랏빛과 잘 어울리는 블랙 색상이라는 점에서 컬러의 조화 또한 훌륭하다.

■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라울만의 희소성
코이노의 라울 릴라 소파는 차별화된 컬러는 물론 독특한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파 하부가 오픈 되어 있는 구조로 로봇 청소기 사용이나 바닥 청소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철제 프레임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하부 오픈형 구조는 국내의 기술력으로는 쉽게 제작하기 어려운 것으로 코이노 제품만의 희소 가치를 한층 더 높여 준다. 또한 하나의 디자인 내에서도 사이즈와 형태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모듈은 제품이 설치될 공간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강점이다.

■ 독일 가구 장인이 고객 요구에 맞게 직접 제작하는 100% 맞춤형 가구
1953년에 설립된 독일 명품 가구 브랜드 코이노(Koinor)는 매일 600개 이상의 소파를 독일을 비롯한 유럽전역 및 해외로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코이노의 소파가 진정한 명품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바로 코이노 공장에서 근무 중인 600여명의 가구 장인들 덕분. 각각의 공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한 사람이 한 땀 한 땀 바느질하여 완성하는 ‘1인 1소파’ 시스템으로 제작된다. 고객이 원하는 재질, 크기, 컬러 등을 선택해 주문을 하는 시점부터 제작이 시작 되는 100% 고객 맞춤형 제품인 것이다.

코이노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코이노 라울 릴라 소파는 철저하게 사람을 생각하는 독일의 기능주의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 그리고 최상의 재료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쉽게 접할 수 없는 세련된 퍼플 컬러까지 가미해 실내 공간을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만들어 주는 만큼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코이노 제품은 수입명품가구 전문점인 도무스 디자인에서 약 20가지 시리즈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논현 가구거리, 분당 금곡동의 쇼룸, 한샘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 방배 부산점 그리고 신세계 경기점과 인천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도무스 디자인>
홈페이지: http://www.domusdesign.co.kr
제품 문의: 02-6091-329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