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넘어 세상 속으로 서강대학교SLP서대문어학원

  • Array
  • 입력 2012년 9월 7일 14시 50분


까다로운 교육 기관을 선택하는 명품 학부모님들의 선택!

재미도 있고 영어실력도 늘어 난다” 서강대학교 SLP 서대문 어학원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은 이렇게 얘기한다. 시험을 위한 영어, 단순히 단어로 구사하는 제한적 영어가 아니라 꿈을 이루어주는 영어를 가르치는 서대문 SLP의 강수림 원장의 포부와 열정은 여전히 뜨겁다.

서대문 영어학원 ‘서강대학교SLP서대문어학원’(http://seodaemun.slp.ac.kr)은 영어로 사고하고,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맞춤식 영어교육을 앞세우면서 큰 신뢰를 얻고 있는 서대문구 대표 영어학원이다. 이미 연희동 영어학원, 연희동영어유치원, 연희동아동영어, 연희동어린이영어학원 등하면 많은 이들이 ‘서강대학교 SLP 서대문어학원’을 손꼽을 만큼 유명세가 자자하다.

영어 유치부에서 부터 초ㆍ중학생들까지 학생들 개개인의 학습능력에 맞춰진 과학적이고 체계화된 앞선 교육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영어교육의 산실로 급성장하고 있는 (학)서강대학교 서대문 SLP 영어학당의 강수림 원장은 자기 생각을 논리적으로 정리하는 비판적인 사고력과 이를 영어로 말하고 쓸 수 있는 언어적 표현력이 모두 뒷받침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강 원장은 학생들에게 사고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자기개발을 통해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역량을 모두 발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영어를 처음 시작할 때의 연령, 학습경험, 수준, 특성 등을 다방면으로 파악해 ‘서강대학교SLP서대문어학원’만의 특화된 커리큘럼 아래 영어를 한 발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기 때문에 ‘서강대학교SLP서대문어학원’을 통해 영어를 학습한 아이들은 다른 아이들보다 영어에 대한 실력향상이나 자신감이 매우 우수하다.

강사진 역시 이미 실력을 검증받은 원어민 및 유학파 한국인 강사들로 구성되어 학생들이 재미있는 수업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습득하여 자신의 창의적, 논리적 생각을 거침없이 표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곧 학생들의 영어 실력으로 이어진다.

“단순 암기식 공부는 당장의 시험에는 영향을 줄 수 있을지 몰라도 실질적인 영어향상을 가지고 오기는 힘들죠. 그래서 저희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자발적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양질의 강의 서비스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다양한 내용의 Output 활동을 통해 진짜 자기 실력으로 만들어가는 거죠.”

학생 한명 한명에게 책임지는 영어 학습 제공을 하기 위해 늘 연구하고 모든 열정을 쏟아 붓는 강수림 원장은 “ 가끔 힘들 때가 있다가도 학생들의 반짝이는 눈빛을 보면 절로 기운이 솟더라고요. 그래서 더 큰 에너지를 얻게 되는 것 같아요”

강원장의 당찬 포부에 고개가 끄덕여지는 것은, 영어 교육에 대한 확신과 학생들을 진정으로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인지 모른다.

영어교육에 대한 탁월한 감각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희동영어유치원, 서대문아동영어, 연희동어린이영어학원의 으뜸으로 자리 잡고 있는 ‘서강대학교 SLP 서대문어학원’의 보다 자세한 입학안내 및 교유커리큘럼은 홈페이지 혹은 문의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 02-326-051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