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현상 없는 S라인의 그녀, 비결은 고른 영양섭취?

  • Array
  • 입력 2012년 5월 14일 15시 55분


따가운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따라서 겨울 내내 옷 속에 숨겨두었던 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따라서 다이어트 식품이나 체중조절식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겨울 내내 옷 속에 차곡차곡 쌓여 있던 살들은 단시간에 빠지지 않는다. 그렇다면 노출의 계절 여름, 해변에서 당당해 질 수 있는 몸매관리 비결이 없을까?

* 다이어트의 정석은 있다? 없다?

다이어트는 모든 여자들의 바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오랜 시간이 걸리고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것이 살과의 싸움, 바로 다이어트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가장 쉬운 방법은 굶거나 체중조절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하지만 운동이 병행되지 않거나,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한 영양소의 불균형이 일어나면 일시적인 체중감량에 성공했을지라도 금방 체중이 증가하는 요요현상이 일어난다. 그러므로 칼로리는 작지만 필수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는 균형 잡힌 식단, 규칙적인 운동이 꾸준히 병행되어야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다이어트 시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 등이 부족할 수 있다. 하지만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 등의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면 체지방 분해가 어려워 살이 빠지지 않기 때문에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꼭 음식을 통해 이런 비타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 멀티비타민으로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성공하자.

체지방을 분해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체중조절식품도, 헬스보조제도 아니다. 우리 몸에서 체지방을 분해하여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비타민, 무기질 등의 영양소가 필요하다.

따라서 바쁜 일상에서 음식을 통해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소인 비타민, 미네랄은 건강기능식품이나 천연종합비타민을 통해 섭취해 주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20~30대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한 알에 담은 비타민쇼핑몰 비타민추천제품 아프로디테 포 우먼 (www.spash.co.kr) 은 한국인에게 필요한 다이어트 원료인 HCA와 10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어 영양공급과 더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 하루 4알로 건강한 몸 지키기

현대인들에게는 영양소의 불균형으로 비만, 고혈압, 성인병 등 여러 건강문제가 발생한다. 따라서 다이어트는 단순히 예쁜 몸매를 갖기 위한 선택이 아니라,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꼭 해야 한다. 그러므로 다이어트는 젊은 여성들뿐 아니라 어린이, 성인을 비롯해 노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필요하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스페쉬 홈페이지 (www.spash.co.kr) 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멀티비타민 가족愛세트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건강한 신체, 건강한 바디를 위해 열량을 낮춘 균형 잡힌 식사와 꾸준한 운동으로 다가오는 여름, 해변을 자신 있게 걸어보자.

자료제공 - RECRE F&B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