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다이어트 제품, 샹떼꼬르 UCC 이벤트 진행

  • Array
  • 입력 2012년 5월 4일 13시 22분


날씨가 점차 더워지고 여름이 다가오자 일찍이 몸매 관리에 돌입한 여성들이 많다. 그러나 아무리 자신의 의지가 강하다고 해도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친구들과의 약속이나 회식, 잦은 술자리 등의 유혹에서 벗어나기가 어려우며, 순조롭게 다이어트를 하다가도 한 번의 과식으로 자포자기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이다.

‘먹고 싶은 걸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는 없는 걸까?’, ‘아까 먹은 음식들의 칼로리를 어떻게 소모해야 하지?’란 생각을 해봤던 사람이라면 칼로리컷 제품에 주목해보자.

샹떼꼬르코리아가 지난달 재출시한 샹떼꼬르는 성인 한끼 식사 분량의 탄수화물이 약 1/2만 흡수되도록 돕는 칼로리컷 제품이다. 원리는 다음과 같다.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체내에서 당분으로 변하고, 이 당분은 에너지로 사용되거나 지방으로 축적된다. 샹떼꼬르는 이 탄수화물을 당분으로 전환되기 전 상태로 분해하여 자연스럽게 칼로리를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

더불어 샹떼꼬르는 현미와 율무, 둥굴레, 구기자, 메밀 등 천연 발효물로 만들어져서 몸매관리뿐 아니라 체질개선, 장 건강 관리,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서울코스메디 정원주 원장은 “샹떼꼬르는 영양 불균형이나 부작용 위험이 없는 천연 자연 식품이고, 하루 세 번 식사 후 물과 함께 간편하게 복용하는 것 만으로 체질을 개선하고 배변을 촉진해 체중 감량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샹떼꼬르(www.caloricut.co.kr)는 현재 UCC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샹떼꼬르로 감자전분을 녹이는 동영상을 블로그 및 미니홈피, 유투브 등에 올린 뒤 샹떼꼬르코리아의 메일(caloricut@naver.com)로 URL을 발송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샹떼꼬르 15포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정원이 마감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