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21]전화영어로 영어 스피킹 실력 키우고 장학금도 받자!

  • Array
  • 입력 2012년 3월 27일 15시 58분


외국인 앞에 서면 눈앞이 깜깜해지고 머릿속으론 알겠는데 차마 입이 떨어지지 않는 당신.
우리나라 사람들이 외국인 앞에서 가장 많이 겪는 상황이다. 초등학교부터 꾸준히 배워온 영어인데 왜 실전에선 이렇게 약해질까.

최근 몇년 새 각종 영어 시험에는 스피킹 테스트가 포함되고 있다. 리스닝과 리딩을 아무리 공부해도 영어 회화에 가장 중요한 것은 스피킹이라는 증거다.

스피킹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공부방법으로 전화영어와 화상영어가 대비책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런 말하기 위주의 학습은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도 유발해 자발적인 학습를 유도해낼 수 있다. 전화영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며 어떤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을까.

▶ 영어회화의 최종목표인 말하기 능력 실현
전화를 받는 순간부터 Body Language가 아닌 자기표현을 영어로 해야만 상대방과 의사소통이 가능하므로 청취력은 물론 문장 표현력이 향상 된다.

▶ 1:1 맞춤학습
학원이나 공부방같이 일대 다수의 수업이 아니다. 1:1 맞춤 교육이기 때문에 학습자의 상태에 적합한 수업이 가능하다.

▶ 영어의 습관화
매일 원어민과의 대화로 영어습관은 물론 영어권 국가의 문화를 습득함으로써 영어이해의
폭이 넓어지고 매일매일 일상에서 영어문화권을 체험할 수 있다.

24년 전통의 글로벌 어학원에서는 24년 전통의 글로벌 어학원에서 GlobalT 전화영어를 런칭한다. 글로벌T 전화영어는 온라인 강의 + 전화영어 Speaking 학습 + SMS Feedback 이 결합된
컨버전스(Convergence) 학습 방법을 가지고 있다. (*Convergence 학습이란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서로간의 장점을 결합하는 학습 형태이다.)

글로벌 어학원에서 이번에 런칭한 학습 브랜드 GlobalT 전화영어는 사전학습-전화영어 학습-복습-평가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루어진다. 전화영어 학습 시 사용되는 교재의 온라인 강의를 학습 전에 보고 사전 학습을 한 뒤 원어민 강사와 1:1 수업을 진행하고 수업이 끝난 뒤 주요 학습내용을 원어민 강사가 SMS 로 학생에게 보내주는 Feedback 과정이 있다.

마지막으로 수업에 대한 녹음 파일을 들으면서 Self Feedback 하는 과정을 거쳐 당일 학습한 내용에 대한 정확한 피드백으로 학습 효과를 배가 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밖에도 Global21(www.global21.co.kr) 온라인 학습 사이트에서 다양한 온라인 학습을 할 수 있고,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학습자가 편리하게 접근하여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글로벌 어학원에서는 2012년 3월26~4월25일까지 글로벌 T 전화영어 학습 수강하는 모든 분께 매월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학습 컨텐츠 지원도 병행하고 있으니 영어 스피킹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싶은분들은 이번 기회를 적극 이용해보자.
글로벌 전화영어 (GlobalT) 교육팀 : 1544-058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