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비율 몸매를 부를는 다이어트 법, “있다!없다?”

  • Array
  • 입력 2012년 2월 9일 15시 55분


잘록한 허리와 매끈하고 날씬한 팔다리, 군살 없는 몸매의 연예인 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나오는 건 한숨뿐이다. 34-24-34의 이상적인 몸매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여자 스타들의 화보를 보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 다이어트 자극을 받게 된다.

많은 여자 연예인들의 화보와 사진들은 포토샵 과정을 거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사실이다. 하지만 완벽에 가까운 비율로 수정되는 여자 연예인들의 전후사진은 보는 이로 하여금 충격과 배신감을 안겨주기에 충분하다.

그럼에도 많은 여성들은 스타들의 화보와 다이어트 성공후기에 올라온 다이어트 전후사진을 보며 다이어트 자극을 받고 의지를 불태운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포토샵을 한 몸매처럼 날씬하고 황금 비율몸매를 원한다면 몸의 각 라인을 살려줄 수 있는 부위별 살빼는 법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허벅지살, 팔뚝살, 허리살, 등살 등 부위별 살 빼는 법뿐 만 아니라 몸의 전체적인 비율을 생각하고 S(에스)라인을 살릴 수 있는 각 부위별 맞춤 다이어트가 포토샵을 한 듯 한 완벽한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된다.

특히 멀티 수면 다이어트에서 제공하는 ‘라인 프로그램’은 황금비율의 균형 잡힌 몸매를 위한 부분비만 체중감량에 초점을 두어 다리 살빼기, 종아리 알 제거, 허벅지 안쪽 살 빼는 법, 허릿살 빼는 법, 팔뚝 살 빼는 법 등 각 부위별 살빼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기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멀티 수면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연예인들의 사진을 보면 튼살, 군살, 셀룰라이트는 보이지 않는다. 화보 속 연예인들처럼 완벽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튼살 군살 셀룰라이트 제거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몸의 부분적인 라인에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멀티 수면 다이어트에서는 사전에 전문가와 개인별 상담을 통해 맞춤 다이어트 식단표 작성을 도와주고 칼로리 낮은 음식, 다이어트 식품, 영양 발란스를 고려한 칼로리 계산 등을 통해 무조건적인 음식조절과 식욕억제 없이 음식을 즐기면서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멀티 수면 다이어트에서는 미미한 지방분해효과가 아닌 직접 몸 속으로 침투하여 체지방만을 집중 공략하는 수면 다이어트 방법으로 적당한 운동과 병행한다면 탁월한 다이어트 효과에 도움이 된다. 또한 몸 속 근육량을 높여 기초대사량 증진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요요없는 다이어트 성공이 가능하고 살 찌지 않는 체질 개선도 이룰 수 있다.

무엇보다 멀티 수면 다이어트가 타 다이어트 업체들과 차별화되는 점은 각 개인별 전문가와의 상담과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전문적인 지식과 다년간 축적된 다이어트 노하우로 개인에게 꼭 맞는 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추천해준다는 것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멀티 수면 다이어트 홈페이지(www.slimline44.com)와 무료상담전화(080-232-5588)를 통해 상담·문의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