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태블릿용 트레이딩 시스템 출시 기념 이벤트 外

  • Array
  • 입력 2012년 2월 9일 03시 00분


코멘트
■ 태블릿용 트레이딩 시스템 출시 기념 이벤트… 삼성증권 ‘mPOP 태블릿’


삼성증권은 태블릿용 트레이딩 시스템 ‘mPOP 태블릿’ 출시를 기념해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스마트폰 할부금 지원 및 갤럭시탭(10.1인치), 아이패드2 등 태블릿PC를 선착순 총 2300명에게 증정하는 ‘mPOP 1+1’ 이벤트를 4월 말까지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www.samsungpop.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갤럭시S2’나 ‘베가레이서’, ‘갤럭시 노트’ 등 본인이 원하는 단말기를 선택하면 된다. 사용 요금제 및 지원 금액 등 자세한 조건은 홈페이지 이벤트 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이 새롭게 선보인 ‘mPOP태블릿’ 앱은 POP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동일한 화면구성을 갖고 있어 기존 HTS 이용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어떤 화면에서든 화면 우측을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주문창이, 상단을 아래로 드래그하면 관심종목창이 나타나 원클릭 주문이 가능해졌으며 개인 맞춤형 화면에서는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화면 4개를 한 화면에 모을 수 있다.
■ 증권계좌 ‘뱅키스’ 신규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2012년 투자의 키워드인 ‘스마트폰’과 ‘상장지수펀드(ETF)’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3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의 은행개설 증권계좌 ‘뱅키스(BanKIS)’를 신규로 만드는 고객에게 1년간 스마트폰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과 스마트폰을 통해 1회 이상 거래 때 ETF 1주(KINDEX 인버스)를 지급한다. 또 뱅키스 고객 중 스마트폰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캡슐커피머신,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석로 이비즈니스 본부장은 “2012년 투자키워드인 스마트폰과 ETF를 통해 고객이 스마트한 투자 생활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의 1만여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찾아와 계좌를 개설해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 월지급식 주가연계증권 2종 10일까지 모집… 하나대투증권

하나대투증권은 코스피200 등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월지급식 주가연계증권(ELS) 2종을 10일까지 모집한다.


코스피200과 S&P500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ELS는 만기가 3년이며 기초자산 모두 가입 때 기준지수(2월 10일 종가) 대비 평가일(매월 10일)에 55% 이상이면 연 9.18%의 수익을 지급한다. 그러나 평가일에 두 기초자산 중 하나라도 기준가격의 55% 이하이면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는다. 그리고 매 6개월 중간 평가일에 두 기초자산 가격 모두 기준일 지수 대비 조기상환 조건에 일치하면 원금이 지급되면서 조기상환된다. 또 3년 만기 때 기준일 지수 대비 55% 이상이면 원금이 지급되며 두 기초자산 중 하나라도 55% 미만이면 더 낮은 기초자산 하락률만큼 원금손실이 발생한다.

이 상품 이외에도 기초자산이 코스피200이고 수익률이 연 8.04%, 만기 3년인 월지급식 ELS도 10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이나 고객 상담센터(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