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라와라’, 우수 직원 대상 창업자금 지원 프로그램 시행

  • Array
  • 입력 2011년 11월 28일 10시 19분


(주) 에프앤디파트너(대표 유재용, www.wara-wara.co.kr)는 직원들의 동기부여 정책의 일환으로 우수한 직원을 대상으로 한 ‘사원 독립 창업자금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직원들의 자기 사업의 꿈을 지원하는 '사원 독립 창업자금 지원 사업'은 (주)에프앤디파트너의 제 1브랜드 '와라와라'와 제 2브랜드 '군선생'을 대상으로 점장 근무 경력이 1년 이상 되는 우수 직원에게 1억원을 무이자로 대출해주는 사업이다. 이와 함께 최대 5,000만원까지 무이자로 주류 대출을 지원해주며, 가맹비와 교육비까지 면제해주어 실제로 자기만의 사업을 꿈꾸는 직원들에게 큰 위험 부담 없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계약 기간은 회사 지원금 전액 상환 시 까지 최대 4년에 매장 오픈일 기준 3개월 후부터 월정액을 상환하면 되며, 신청자가 창업지원 신청서와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심사에 통과하면 점포개발팀의 상권 분석을 통해 계약이 체결되는 절차로 진행된다.

이러한 직원 지원 프로그램은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아주고, 회사와 직원간의 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한 정책으로, 본사차원에서 직원의 꿈을 존중해주고 도움을 준다는데 의미가 깊다.

(주) 에프앤디파트너의 인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실질적으로 직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을 도입할 예정이다. 회사를 위한 정책이 아닌 현장에서 땀 흘려 일하는 직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해 업계를 이끄는 브랜드의 힘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문의: 02-581-091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